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스탠다드 더블 숙박 후기(서울 호캉스 추천)

홍카피 2021. 7. 13.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점점 더워지는 요즘...

슬슬 호캉스가 생각나고 있죠!

 

이에 저는 조금 일찍!

다녀왔는데요ㅎㅎ

 

나인트리 호텔은 제가 예~전에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점으로

방문했던 적이 있었는데요!

 

그 때의 기억이 너무 좋아서...ㅎㅎ

이번에는 나인트리 호텔 인사동점으로

방문해봤습니다!!

 

그럼 바로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나인트리 호텔 인사동 외관

나인트리 호텔 외관입니다!!

너무 가까이에서 찍어서

나인트리 호텔명이 보이질 않네요ㅋㅋㅋ

 

저는 여기서 나인트리 호텔에

들어가는 입구를

쉽게 찾진 못했는데요...ㅋㅋㅋ

위의 사진에서 맨 왼쪽!!!

뭔가 문 같은게 하나

보이시죠???

저 쪽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인트리 호텔이

인사센트럴뮤지엄이랑

안녕인사동이랑 같이 연결되어 있어서

입구 찾기가 쉽지 않았어요 ㅎ

이렇게 식당 및 편의시설이

호텔과 다~이어져 있구요~!

 

아까 제가 알려드린

쉽게 찾지 못했던 출구

들어가시게 되면~?

이런 곳을 보게 될거에요ㅎㅎ

 

그리고 체크인을 하기위해

엘레베이터 쪽으로 가시면

여기가 바로 2층임을 알 수 있는데요!

로비는 5층에 있으니

이 엘레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우선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나인트리 호텔 인사동 내부

5층에 도착하시게 되면

이렇게나 많은 사람들이

체크인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옆에 보시면 스마트 체크인앤아웃

기계가 설치되어 있지만

체크인일 경우에는

사용을 하지 못한다고 해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체온측정 및 문진표 작성 때문이에요ㅠㅠ

 

이놈의 코로나....

언제쯤 종식될까요? 흑흑

체크인 시에는

직원분께서 방에 꼭 필요한 옵션

있으시냐고 물어봤어요!

 

저는 이 날 러쉬 배쓰밤

사용할 예정이었어서

욕조가 있는 방으로

요청드렸습니다~!

 

그랬더니 배정받은 1419호!

14층이 제일 꼭대기 층이더라구요ㅋㅋㅋ

 

욕조 있는 방이 꼭대기층에

있었나봐요?ㅎㅎ

자 그럼 나인트리 호텔 방 내부

들어가보겠습니다!

(짐을 먼저 풀고 나서 사진을 찍었습니다..ㅎ)

방에 들어가시게 되면 바로 보이는 세면대!

특이하게 세면대가 욕실 밖에 있더라구요ㅋㅋㅋ

욕조가 욕실에서 꽤 공간을 차지해

밖으로 뺀 것 같아요!

 

사용하기에 큰 불편한 점은 없었어요ㅎㅎ

 

그리고 기본적인 욕실용품으로는?

일회용 치약&칫솔 키트

샤워 캡, 면봉, 비누

씻는 데 필요한 용품들은

전부 구비되어 있었어요ㅎㅎ

 

그리고 바로 옆을 보게 되면

티백, 커피, 티포트,

그리고 미니냉장고가 구비되어 있어요!

냉장고 성능

아주 좋았습니다ㅋㅋㅋㅋ

그래서 물이 완전 시원했어요ㅎㅎ

 

그럼 이제 침대쪽으로 가볼까요?

침대 침구류는 완전

폭신폭신 ㅎㅎ

 

머리카락 하나 없이

완전 깨끗했구요~!

이렇게 침대 바로 옆에는

문을 여닫을 수 있는

옷장거울이 있어요!

 

옷장 내부에는~?

이렇게 금고소화기,

그리고 옷걸이 등이 놓여져 있습니다ㅎㅎ

그리고 창문쪽으로 보시면

소파와 위의 사진처럼 테이블이 있는데

테이블 구조비밀이 하나 있더라구요!

 

바로바로~~~~

이 부분이 거울이었다는 점!!!

그래서 아침에 메이크업할 때

편하게 앉아서 화장할 수 있었어요ㅋㅋㅋ

 

화장실 거울로 메이크업하게 되면

다리도 아플 뿐더러

화장실 조명에 의지해서 해야되기 때문에

많이 불편하죠....ㅋㅋㅋㅋㅋ

 

그래서 전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했습니다 ㅎㅎ

 

저 테이블 옆에는

소파가 있구요~!

먼저 소파 너머의 뷰를 한 번

보실까요~?

탁 트인 서울 인사동 뷰...

캬....

그리고 여기서 바로

인사동 쌈지길 건물

볼 수 있는데요!

아주 잘보이죠ㅎㅎ

 

그래서 쌈지길에 사람들이

많이 방문했는지 적게방문했는지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면서

좀 한산해질 때 타이밍을 맞춰

쌈지길을 방문할 수 있었어요ㅎㅎ

 

나이스!!!

 

그럼 이제 욕실을 보여드릴게요!

화장실은 제가

욕조있는 방을 선택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작긴 했어요ㅋㅋㅋ

화장실 문을 딱 열자마자

왼쪽에 욕조가 놓여져 있고

바로 옆에는 변기가 있어요ㅎㅎ

 

세면대는 아까 보여드렸다시피

밖에! 위치하고 있구요ㅎㅎ

 

나인트리 호텔은

화장실도 깨끗하고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 체크아웃 시에는요~?

 

체크인 때는 사용하지 못했던

체크인앤아웃 기계사용해보았답니다!

이렇게 객실 카드키투입구

한 장씩 넣어주고~

카드키가 인식되고나면

성공적으로 체크아웃이 되었다고

팝업이 뜹니다ㅎㅎ

체크아웃 때는 이 기계를 사용해서

정말 편리하게 빠져나올 수 있었어요ㅎㅎ

 

체크아웃 시에는 이 기계를

활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제 나인트리 호텔

인사동점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나인트리 호텔 인사동 위치

나인트리 호텔 인사동점은

말 그대로 인사동과 제일

맞닿아 있어서

구경하기에도 수월하고

이동하기에도 매우 수월했습니다ㅎㅎ

 

별이 다섯 개!!!!

★★★★★

 

그럼 다들 나인트리 호텔에서

힐링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