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간편하고 맛있는 씨씨앙 닭가슴살 큐브, 씨씨닭으로 다이어트 성공하자!

홍카피 2021. 7. 22.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연히 참여해 본

씨씨앙 닭가슴살 큐브 체험단

당첨이되어!!!!!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ㅎㅎ

여름이라 본격적인 체중관리 때문에

다이어트에 한~창 관심이 많아서ㅠㅠ

닭가슴살을 또 사야되나... 하는 찰나에

씨씨닭 당첨!!!ㅎㅎ

씨씨닭다이어트 커뮤니티 1위

씨씨앙에서 만든 닭가슴살인데요!

 

다이어터 46만명이 남긴 의견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요ㅎㅎ

 

다들 너무 궁금하시죠?!

 

그럼 지금부터 바로

씨씨앙 닭가슴살 큐브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씨씨앙 닭가슴살 큐브

씨씨앙 닭가슴살 큐브는 보시다시피

매콤청양, 오리지널, 담백야채

이렇게 3가지 맛으로 출시되어있어요!

닭고기 원산지는 다들 보시다시피

국내산 닭가슴살!!!

 

좋은 환경에서 건강하게 자란

국내산 닭을 사용했다고 해요ㅎㅎ

 

게다가 HACCP이 인증된

안전한 공정으로 만들어진다고 하니

더욱 믿고 먹을 수 있겠죠?!

 

 

씨씨앙 닭가슴살 큐브 오리지널맛

씨씨닭 닭가슴살 큐브 오리지널맛 영양정보

칼로리 185kcal

나트륨 360mg

국내산 닭고기 함유 79.5%

씨씨앙 닭가슴살 큐브 오리지널 맛은

닭가슴살 고유의 담백함에

대파, 마늘, 양파로

감칠맛이 더해진 제품이에요!

 

저는 오리지널맛이 가장

담백하고 육즙이 가득하더라구요ㅎㅎ

 

씨씨앙 닭가슴살 큐브 매콤청양맛

씨씨닭 닭가슴살 큐브 매콤청양맛 영양정보

칼로리 175kcal

나트륨 310mg

국내산 닭고기 함유 77.2%

씨씨앙 닭가슴살 큐브 매콤청양 맛은

담백한 닭가슴살에

청양고추의 매콤함이 더해졌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닭가슴살이

너무 밋밋한 맛? 이기만 하면

쉽게 질리더라구요ㅎ...

 

그래서 이렇게 청양고추가 더해진

닭가슴살이라던가 야채가 더해진

닭가슴살을 선호합니다ㅎㅎ

 

씨씨앙 닭가슴살 큐브 담백야채맛

씨씨닭 닭가슴살 큐브 담백야채맛 영양정보

칼로리 160kcal

나트륨 330mg

국내산 닭고기 함유 74.6%

 

씨씨앙 닭가슴살 큐브 담백야채 맛은

깻잎, 당근, 부추, 양파, 대파, 마늘에

감칠맛을 더해주는 표고버섯까지!

 

이 맛도 제법 심심하지 않고

괜찮더라구요ㅎㅎ

 

저는 씨씨닭 닭가슴살 먹을 때

양상추, 치즈, 올리브 등을 곁들여서

씨씨앙 닭가슴살 큐브 샐러드

맛있게, 건강하게 먹어보았는데요!

 

닭가슴살 큐브는 살짝 조리할 시간이 있어서

전자레인지 말고 프라이팬에

구워서 먹어봤답니다ㅎㅎ

삶은 계란을 기준으로

오른쪽은 씨씨앙 닭가슴살 큐브 오리지널 맛

왼쪽은 씨씨앙 닭가슴살 큐브 매콤청양 맛입니다!

오리지널맛을 먹다가~

살짝 매콤한게 땡긴다 하면~

매콤청양맛으로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반복해서 먹다보면

어느새 배가 부르답니다...★

 

체중관리, 식단관리 완전

제대로 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ㅋㅋ

 

저는 씨씨앙 닭가슴살 큐브에서

가장 좋았던 점이 바로

풍부한 육즙이었는데요!

 

닭가슴살에서 어떻게

육즙을 잡을 수 있을까? 하고

살펴봤는데

 

스팀오븐 공법을 사용해

오븐에서 나온 닭가슴살을 IFF 공법으로

급속 냉각하여 재료의 신선함과

육즙의 촉촉함을 그대로 살렸다고 하네요ㅎㅎ

 

특히 스팀오븐 방식은

염분과 지방을 녹여

칼로리까지 낮추어주는 특수 공법이라고 하니

건강하지 않을 수가 없겠죠?!

 

그리고 동생이 다이어트 중이라

좀 나눠달라고 해서

한 접시 덜어주었는데요!

완전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ㅋㅋㅋ

(동생 먹을 때 옆에가서 사진

호다닥 찍고 온 건 안비밀ㅎ)

 

맛있고 건강하게 하는 다이어트!

씨씨앙 닭가슴살 큐브로

시작해보시는 건 어떨까요ㅎㅎ

 

게다가 다른 닭가슴살 큐브

제품들에 비해 가격이 27%나

낮아서 가성비 다이어트까지!

 

가격적인 면에서도

완전 만족스러웠답니다ㅎㅎ

 

그럼 지금까지 씨씨앙 닭가슴살 큐브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 게시글은 씨씨앙마켓 씨씨닭 체험단에 당첨되어

작성한 후기글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