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손쉬운 흰옷 얼룩제거 방법, 다이소 얼룩제거펜 추천!(흰옷 얼룩제거제)

홍카피 2021. 8. 2.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 처음으로 개시한 흰색 원피스에...

자동차 기름때가!!!

크흡....

이럴 때를 대비해서

미리 사놓아 둔 다이소 얼룩제거펜!!!

아~~주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ㅋㅋㅋㅋ

옷에 쓱~ 쓱~

문질~ 문질~ 하니

금방 지워지더라구요!ㅎㅎ

 

그럼 얼른

다이소 흰옷전용 얼룩제거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ㅎㅎ


 

흰옷전용 얼룩제거펜

흰옷전용 얼룩제거펜

다이소에서 현재 1,000원

판매하고 있는데요~!

 

예전에 인스타그램에서

다이소에 가서 찾게 되면

무조건 쟁여놓아야 하는 꿀템!

리스트에서 본 기억이 있어서ㅋㅋㅋ

 

보자마자 바로

어머! 이건 사야해! 하고

사버렸네요ㅎㅎ

보시다시피 

커피얼룩, 음식얼룩, 볼펜얼룩, 화장품얼룩 등

각종 얼룩자국을 쉽고 간편하게!

지울 수 있다고 하는데요~!

 

용량은 90ml

브러쉬는 2종류의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ㅎㅎ

 

주요물질로는

정제수, 에틸렌디아민테트라아세트산,

알코올, C9-11, 에톡실레이티드

 

위의 물질들 중

에틸렌디아민테트라아세트산,

알코올, C9-11, 에톡실레이티드는

계면활성제에 해당한다고 하네요ㅎㅎ

먼저 주의사항부터 살펴볼까요~?

 

*주의사항*

- 흰 옷에만 사용해주세요.

- 용도 외에는 사용하지 마세요.

- 사용 후 꼭 뚜껑을 닫아 보관해주시고

직사광선이나 열기에 노출시키지 마세요.

- 제품이 얼었을 경우 변질의 우려가 있으니

상온에서 사용하세요.

- 내용물이 눈에 닿지 않도록 하세요.

- 넘어진 채로 방치되면 액이

흘러나올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 밀폐된 공간에서 사용 시

충분히 환기를 하세요.

- 사용 후 잔량은 잘못 사용될 우려가 있으므로

원래의 용기에 보관하세요.

- 제품의 내용물을 분무기통에 담아

분사하지 마시오.

- 용기를 떨어뜨리지 마시오.

- 피부가 민감하거나 손상된 사람은

제품을 장기간 접촉하지 않도록 주의하시오.

- 노약자, 호흡기 질환자는 가급적

사용을 금합니다.

- 변색, 탈색의 우려가 있는 곳에 사용시

반드시 사용 전 눈에 띄지 않는 부분에

테스트한 후 사용해주세요.

- 흰 옷 전용으로 면제품, 합성섬유에

사용 가능합니다.

- 니트, 가디건 류에는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응급처지도 마저 읽어보자면~?

 

*응급처치*

- 만일 실수로 제품을 섭취한 경우

컵 1~2잔의 우유를 마시게 하고

즉시 의사와 상의하세요.

- 실수로 제품이 눈에 들어간 경우

즉시 깨끗한 물로 충분히 세정하시고

이상이 있을 경우 의사와 상의하시오.

- 사용 중 기분이 나빠진 경우

즉시 사용을 중지하십시오.

- 피부자극 반응 또는

붉은 반점이 나타나면

의학적 조치를 받으시오.

 

여기서 살짝 웃음이 터졌던게

사용 중 기분이 나빠진 경우는

즉시 사용을 중지하십시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일까요...? 흐음...

여기서 좀 갸우뚱 했네요ㅋㅋㅋㅋ

사용방법을 살펴보자면~?

- 먼저 종이나 천으로 얼룩진 부분을 닦습니다.

- 얼룩진 곳의 밑부분에

깨끗한 종이타월을 깔아놓습니다.

- 펜 끝을 눌러서 용액이 나오게 합니다.

- 펜 끝을 사용하여 얼룩 부위를

좌우로 문질러 닦습니다.

- 젖은 타월이나 물티슈로

남은 용액을 깨끗이 닦습니다.

 

그럼 이제 제품을 뜯어볼까요~?

뚜껑을 똑! 하고 열어보면

이렇게 기본 브러쉬가 나오는데요~

 

윗부분을 돌려서 열면

다른 타입의 브러쉬가 나온다고 해요!

그래서 열어본 결과! 따란~~~

이렇게 두 가지 타입의 브러쉬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우선 기본 타입의 브러쉬

사용해봤는데요~!

 

먼저 이염된 흰 옷부터 보여드릴게요!

살짝 묻은 검은 기름때ㅠㅠ

보이시죠?!

새 옷을 개시한 첫 날에 그만...

띠로리 ㅠ

묻어버렸답니다...★

 

이 기름때 밑에 휴지를 깔고!

흰옷전용 얼룩제거펜

쓱쓱~~ 문질러주면~?

짜잔!!!

말끔하게 지워진 모습...★

 

너무 간편하게 지워버렸는데요!!!

앞으로도 흰 옷에 얼룩이 묻으면

무조건 이 펜으로 지울 것 같아요ㅋㅋㅋㅋ

 

여러분들도 힘들이지 마시고!!!

다이소에서 흰옷전용 얼룩제거펜으로

손쉽게 지워버리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