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다이어트 닭가슴살 추천, 닭가슴살 맛있게 먹는 방법! 인생닭 소스담은 닭가슴살 15종 후기

홍카피 2021. 6. 23. 08: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우연히 신청했던

인생닭 닭가슴살 체험단

당첨이 되어...ㅎㅎ

https://cafe.naver.com/cantsb/1456921

 

맛있는 닭가슴살로

다이어트를 시작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_<!!!

 

인생닭 소스담은 닭가슴살

총 15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와사비 크림맛, 매콤 토마토맛, 마라맛,

까르보나라맛, 데리야끼맛, 피자맛, 짜장맛,

짬뽕맛, 양념치킨맛, 칠리마늘맛 등

 

매일 매일 새로운 맛으로

맛있고 재밌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그럼 저를 뽑아주신

인생닭 닭가슴살 체험단 관계자분

감사하단 말씀 전해드리며....♥

 

인생닭 소스담은 닭가슴살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Day 1

우선 첫 째날에는 가장 무난~하게

데리야끼맛 닭가슴살

선택해서 먹어보았는데요~!

 

인생닭 소스담은 닭가슴살 데리야끼맛

칼로리 :  147kcal

단백질 : 27.13g

내용량 : 120g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 날 배가 좀 고파서...ㅎ

동원 쇠고기죽이랑 함께 ㅎ

먹었답니다ㅋㅋㅋㅋ

우선 냉동되어 있는

닭가슴살을 접시에다가

놓아보면?

이렇게 꽝꽝 얼려진 상태를

볼 수 있는데요~!

 

전자레인지약 2분 정도

데우면~? ▼

이렇게 윤기가 촤르르르~한

닭가슴살을 보실 수 있습니다ㅋㅋㅋ

 

그런데 이 인생닭 소스담은 닭가슴살

데리야끼맛.....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맨날 맛없는걸로만

다이어트 하다가ㅠㅠ

 

이렇게 맛있는걸로

다이어트를 시작해보니

 

의지도 더욱 더 샘솟고

내일은 또 어떤 맛을 먹어볼지

더 기대도 되더라구요ㅋㅋㅋㅋ

 

여기에 삶은 달걀까지 하나 더 추가해서

단백질에 단백질을!!!

얹어주었구요ㅋㅋㅋㅋㅋ

 

최종샷을 보여드리자면~?

요렇게 맛있는 한 끼 식사 ㅎ

했답니다ㅋㅋㅋㅋㅋㅋ

 

첫 시작부터 너무 맛있어서

닭가슴살 순삭했던 것 같아요ㅋㅋㅋ

 

Day 2

두 번째 날에는

샐러드랑 함께 먹어보고자

인생닭 소스담은 닭가슴살 매콤토마토맛을 선택했어요!

 

한 번 살펴보자면~?

칼로리 :  145kcal

단백질 : 31.52g

내용량 : 120g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선 냉동되어있던 닭가슴살을

이렇게 해동하고~~~

이렇게 준비한 샐러드에

얹어 먹으면 아주 꿀맛!!!

먹다보면 이렇게

닭가슴살이 부족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가슴살에게 먼저

손이가요 손이가~♬

닭가슴살에 손이가~♩

 

이렇게 샐러드랑 같이 먹으니까

더 건강해지는 맛?

나더라구요ㅎㅎ

 

추천드립니다~>_<!!!

 

Day 3

셋 째날에는

닭가슴살 본연의 맛

느껴보고자!!!

 

닭가슴살만

두 팩을 먹어보았답니다ㅎㅎ

하나는 마라맛!

하나는 까르보나라맛!

 

인생닭 소스담은 닭가슴살 마라맛

칼로리 :  168kcal

단백질 : 32.68g

내용량 : 120g

 

인생닭 소스담은 닭가슴살 까르보나라맛

칼로리 :  151kcal

단백질 : 31.03g

내용량 : 120g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 접시에 담아보면~?

이렇게 꽝꽝 얼려져 있는데요!

우선 마라맛 빛깔 좀 보세요ㅠㅠ

넘나 먹고 싶어지지 않나요ㅜ크흡

 

전자레인지 2분간 돌리면~?

마라맛의 마라양념이

까르보나라맛 닭가슴살로

살짝 튀었는데요ㅋㅋㅋㅋ

 

뭐 상관없어요~

어차피 다 제 배에

들어갈거니까요 ㅎ;;;

닭가슴살 단면과 두께는

보이시는 바와 같구요!

 

두께는 굽네 닭가슴살보다

살짝 더 얇은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한 입에 쏘옥 넣어서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았어요ㅎㅎ

 

우선 까르보나라맛

예상했던 바로 그 맛이라

맛있게 잘 먹었구요ㅎㅎ

 

마라맛은...흠

마라향이 쎄서ㅋㅋㅋㅋ

 

마라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먹으면

완전 좋아할 것 같더라구요!

 

실제로 마라를 좋아하고 잘 먹는

제 친구는 마라맛 닭가슴살

되게 좋아했어요ㅎㅎ

 

다들 참고해주시구요!!

 

그럼 이제 인생닭 소스담은 닭가슴살 

구매처를 알려드릴게요!

닭가슴살은 더베네푸드 - 더베네푸드 (thebenefood.co.kr)

 

닭가슴살은 더베네푸드

닭가슴살 전문 다이어트 종합쇼핑몰. 훈제닭가슴살,생닭가슴살,슬라이스,스테이크,볼,단백질보충제,인생닭,미쳤닭,베네틴

www.thebenefood.co.kr

위의 홈페이지에서

구입하실 수 있구요!

 

닭가슴살만 먹어서

너무 물린다~

너무 맛이없다~

하시는 분들은

 

한 번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부담스럽지 않게, 편한 마음으로

다이어트시작하실 수 있어요!

 

우리 모두

다이어트가 성공하는 그 날까지...

 

화이팅!!!

※ 본 게시글은 인생닭 소스담은 닭가슴살 체험단에 당첨되어

작성한 후기글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