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강릉 호텔 추천, 강릉 씨티호텔 스탠다드더블 이용후기(강릉 루프탑 호텔, 강릉 3성급 호텔)

홍카피 2021. 6. 18.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달, 저는 강릉 맛집에 들리고자 ㅎ

바로 강릉으로 향했는데요!

https://hongcopy.tistory.com/71?category=778317 

 

강릉 맛집, 현지인 추천 이모네 생선찜(가오리찜, 생선모듬찜, 대구뽈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강릉 찐맛집!!! 현지인 추천! 이모네 생선찜 가게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이모네 생선찜에서는 가오리찜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보통 가오리찜이라고 하

hongcopy.tistory.com

https://hongcopy.tistory.com/75?category=778317 

 

강릉 현지인 맛집, 강릉 물회 맛집 해미가(주차팁, 메뉴, 가격, 웨이팅시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강릉 물회 맛집, 해미가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위의 사진을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강릉 여행을 간다고 하면 해미가는 절대 빠질 수 없는 코스죠! 그래서

hongcopy.tistory.com

이 두 곳의 맛집 중

강릉 씨티호텔과 아~주 가까운 곳

바로바로바로~~~~

 첫 번째로 보이는 이모네 생선찜입니다!!

 

그래서 먼저 씨티호텔에 체크인을 한 후

걸어서 이모네 생선찜으로 향해

저녁을 먹고~

다시 씨티호텔로 들어오면 아주 그냥 딱!

 

이 루트 정말 추천드립니다ㅋㅋㅋㅋㅋ

 

그럼 먼저 강릉씨티호텔

객실 뷰 부터 보실까요?

분위기 ㅎ 무엇 ㅎ

보시다시피 너무 좋습니다ㅋㅋㅋㅋ

 

그럼 이제 거두절미하고

강릉씨티호텔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강릉씨티호텔 내부

우선 1층에 들어오시게 되면

바로 안내데스크

만나볼 수 있는데요!

체크인 후 배정된 객실로

향해주시면 됩니다~!

 

엘레베이터 근처로

가볼까요?

보시다시피

1층에는 로비와 안내데스크

2층에는 레스토랑과 카페

3층~15층까지는 객실

그리고 제일 탑 층에는

루프탑이 있어요!!

 

우선 안내받은 객실로

가보겠습니다~~~

저는 11층 1109호

배정받았는데요~!

 

문을 열고 들어가시게 되면~?

캬... 정말 아늑해보이지 않나요

사진 보니 또 가고 싶네요ㅠㅠ

 

먼저 침대쪽을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침대는 아주 넓고

폭신폭신해요!!!

 

그리고 쇼파와

책상, 의자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공간 활용도 완전 좋았어요ㅎㅎ

 

그리고 바로 커튼을 걷어

11층의 뷰를 보자면?

큰 도로와

다른 숙박업소들이

보이는데요~!

 

사실 숙소에서 보이는

경치가 저에게는 중요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만하면 만족했답니다!

 

다음으로는 화장실

보여드릴게요!

화장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바로 변기가 보이구요!

 

왼쪽으로는 개수대!!!

물컵과 수건, 그리고

헤어드라이기가 비치되어 있구요~

 

오른쪽으로는 샤워기!!!

강릉씨티호텔은 수압도 딱 좋아서

씻기에도 정말 편했어요ㅎㅎ

 

어떤 호텔은 수압이 너무 약해서 ㅠ

씻을 때 불편하기도 했는데요...

 

여기는 수압도 괜찮고

위생상태도 괜찮았어서

사실 저는 두 번째로

재방문하는 이랍니다!!!

 

그 외의 시설로는~?

커피와 물을 따라서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컵들

몇 가지 종류의 티백들

그리고 물을 끓일 수 있는 전기포트기!

욕실용품으로는

면도기와 빗, 그리고 칫솔

머리 묶는 끈 등이

비치되어 있답니다~

냉장고 안에는

바로 마실 수 있도록

500ml 생수 2병

비치되어있구요ㅎㅎ

 

아 그리고 물론

샤워 후 편하게

갈아입을 수 있는

가운도 비치되어 있답니다~!

이쯤하면 대충

객실이 어떤 분위기인지

파악되셨죠?ㅎㅎ

 

그럼 이제 대망의

루프탑을 보여드릴게요!!!

캬... 루프탑 분위기 보세요...

미쳤습니다.....

 

저녁먹고 간단하게

마실 거나 먹을거를 들고

바로 여기 씨티호텔 루프탑으로 와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면서

분위기를 즐기면

완전 딱!!!

 

강추 ㅎ 드립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씨티호텔 루프탑 뷰는요?

캬.....

야경 보세요ㅎㅎ

 

날씨가 좋으면 멀리 있는 산에

풍력발전기도 보이더라구요!

 

다들 한 번 올라가서 

구경해보세요ㅎㅎ

 

그럼 이제 강릉 씨티호텔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강릉 씨티호텔 위치

다들 씨티호텔에서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