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죠르디 신상품이 가득한 서울역 카카오프렌즈샵(죠르디 꽃다발, 죠르디 소주잔 등)

홍카피 2021. 5. 14.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 비밀 한 가지를 말씀드리려해요...

사실 저는.....

죠르디 덕후랍니다.....

하하하하하하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와 같은 죠르디 덕후님들~~~

반갑습니다요!!!키키킼

 

저는 출퇴근을 기차로 하기 때문에

매일 서울역 카카오프렌즈샵

지나가는데요~!

 

지나갈 때마다 혹시나~

죠르디 신상품은 없는지~

항상 둘러보고 간답니다ㅋㅋㅋㅋㅋ

 

제가 가장 최근에 발견한

죠르디 신상품은!!!

죠르디 꽃다발이었습니다~~~

완전 귀여워요ㅠㅠㅠㅠㅠ

가정의달 감사선물 테마로 기획되어

나온 꽃다발인데요~!!

 

이거이거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

 

하지만 가격은 살짝... 사악한데요...!!

32,000원....ㅠㅠ

죠르디야.... 언니가 돈 많이 벌어서

꼭 데리러 갈게!!! 크흡

 

그럼 이제 서울역 카카오프렌즈샵

천천히 둘러볼까요~?


서울역 카카오프렌즈샵의 외관입니다.

서울역 카카오프렌즈샵은

기차타러 가는 곳 바로 옆

위치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기차타러 가는 사람들의

시선 강탈 역할을 해버리죠ㅎ

 

다들 한 번씩 쳐다보면서

지나가게 된다는...ㅋㅋㅋㅋㅋ

 

규모가 홍대나 강남에 비하면 작지만

그래도 있을건 다 있답니다~!

 

서울역 카카오프렌즈샵으로

들어오시게되면~▼

이렇게 구매하실 상품을

담아 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쇼핑백이 있어요~!

 

그럼 이제 쓱쓱 둘러볼까요??

라이언 인형, 어피치 인형, 죠르디 인형,

리틀 라이언 인형, 리틀 어피치 인형,

리틀 무지 인형, 리틀 튜브 인형 등...

 

엄청나게 많은 인형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ㅋㅋㅋㅋㅋ

 

이 수많은 인형들 중에서도

저는 역시 죠르디만 보이네요...★

 

죠르디 감자칩스 인형...

갖고싶다요...★

그 외에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을 활용한

다양한 드라이브 커버(5.8)와

후드 커버(4.6), 키링(1.8) 그리고

리틀라이언과 리틀어피치의

3단 샤워퍼프(0.99)

삼각김밥 체인 죠르디(1.2)

죠르디 실리콘멀티파우치(1.8)

소프트멀티파우치(1.4)

어피치x에스더버니 동전지갑(1.3)

실리콘동전지갑(1.2)

리틀프렌즈 지갑(2.5)

리틀프렌즈 동전지갑(0.8)

마린 파우치(1.4)

마린 미니파우치(1.0)

그리고 가습기부터 시작해서

무선 충전기, 애플워치 충전 거치대, 시계 등

정말 많은 카카오프렌즈 라인

굿즈를 판해하고 있답니다~!

 

또 최근에는 도리도리 꿈돌이

굿즈가 많이 나왔는데요~!

 

한 번 살펴보시죠!

꿈돌이 마우스 패드(0.5),

꿈돌이 스티커 세트(0.35),

춘식이 스티커 세트(0.35)

꿈돌이 젤펜세트(0.8)

제트라인 3입 라이언과 춘식이(0.49)

기차역 젤펜세트(1.0)

KTX역 스토어 스페셜 에디션으로 나온

키링인형 역장라이언(1.0)

각종 카카오프렌즈 볼펜들과

여권지갑!

죠르디 데스크 휴지통(1.2)

죠르디 무드등(3.9)

죠르디 살균 무선충전기(3.9)

죠르디 동전지갑(1.2)

죠르디 칫솔살균기(2.5)

죠르디 버즈케이스(1.3)

죠르디 블랙버즈케이스(1.3)

죠르디 포인트 버즈

라이브 케이스(1.3)

 

그리고 이제 기다리고 기다리던!!!

죠르디굿즈 신상품들!

죠르디 목쿠션(1.2)

죠르디 도어가드(0.9)

죠르디 주걱(1.3)

죠르디 샌드위치메이커(4.9)

죠르디 핑거퍼펫(0.6)

죠르디 꽃다발(3.2)

그리고 가장 최근에 발견한

니니즈 도자기 소주잔 세트(1.48)!!

 

소주 한 잔 하고~

죠르디 한 번 보고~

소주 한 잔 하고~

죠르디 한 번 보고~

 

하면 어느새 금방 취할 것

같네요 ㅎㅎ...

 

그럼 이제 자세한 위치를아셔야겠죠?!

 

서울역 카카오프렌즈샵, 위치는요?

기차타러 가는 곳으로 가다보면

바로 보인답니다~!

 

그럼 탈죠르디 할 때 까지~~~

카카오프렌즈샵은 매일

들락날락 할 것 같네요ㅋㅋㅋㅋ

 

모두들 카카오프렌즈샵에서

귀욤둥이 죠르디

보고가세요~>__<!!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