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제주 천혜향, 제주도 서귀포 천혜향 임가네청과 (천혜향 보관법, 천혜향 까는법)

홍카피 2021. 4. 13.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제가 과일추천드리려고 하는데요!

저희 이모가 제주도에 거주하시는데
서귀포에 위치한 임가네청과에서

직접 구입하셔서 보내주셨습니다!


천혜향 받자마자 한 입 딱 하는순간!
와 이거다 ㅋ 라는 생각이 ㅎ

천혜향 껍질을 까는 순간부터...
다 먹을 때 까지...
천혜향 향기가 아주고냥 캬...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천혜향향이 느껴 진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에서 바로 날라와서 그런가
진짜 싱싱한 과일향이 너무 좋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여러분들께도 추천드리려구요!

제주 천혜향 리뷰
시작합니다!


▶ 먼저 임가네청과

천혜향 박스 외관입니다.

제주 프리미엄 과일 기프트 세트!

제주 명품 천혜향!

제가 받은 천혜향 등급은 특!

 

박스를 열어보면?

요렇게 천혜향이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는데요!

 

흰 포장지를 벗겨보면?

이렇게 천혜향이 어떤 과일인지,

천혜향 보관방법은 어떻게 하면 되는지,

천혜향 먹는방법은 어떻게 먹으면 되는지!

 

친절하게 첨부해주셨습니다ㅎㅎ

 

하나씩 살펴볼까요?

 

천혜향이란?

(오렌지 + 온주밀감)

천혜향은 외관이 아름답고 깊은 맛을 내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좋은 품종이고

껍질은 벗기기 쉽고 양낭막이 얇아 부드럽다.

 

당도와 산도가 매우 풍부한 고급 감귤류로

카르티노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뛰어난 항산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알칼리 식품으로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며

피부와 점막을 튼튼히 하여주고

감기예방에도 효과가 있다.

비타민 C가 풍부하여

피부관리와 피로회복에도 좋고

칼슘 흡수를 도와준다.

(수확기 : 1월 ~ 4월)

 

천혜향 보관방법

천혜향은 껍질이 얇기 때문에

그냥 보관하는 것보다

한 개씩 신문에 싸서

공기가 잘통하는 저온에서 보관하는 것이 좋다.

상온 5도에서 10도 사이로

보관하여 먹는게 좋다.

 

천혜향 먹는방법

꼭지를 돌려 따고

껍질을 벗겨서 먹으면 된다.

천혜향은 후숙 과일으므로

수령 후 신맛이 있을 경우

상온에 2-3일 보관 후 먹으면

자연후숙되어 당도가 높아진다.

 

이제 본격적으로 천혜향

구경해볼까요?▼

이렇게 천혜향총 12개 들어있구요.

(하나는 사진찍기 전에

이미 먹어버려서.. 비었답니다★)

 

명함이 한 장 들어있는데요!

저희 이모가 구입하신 곳의

명함인 것 같아요!!

 

알아보자면 임가네청과 라는 곳이고,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 6번 출구

위치해있다고 합니다!

 

좀 더 자세히 보여드리자면

이렇게 명함 뒷 편에는

귤류의 제철시기가 나와있는데요!

 

한라봉 제철은 12월~ 7월

천혜향 제철은 1월 ~ 4월

레드향 제철은 1월 ~ 2월

하우스귤 제철은 5월 ~ 10월

황금향 제철은 8월 ~ 12월

감귤 제철은 10월 ~ 1월

 

다들 확인하시고 가실게요~!

 

이제 슬슬 천혜향

까볼까요?

캬~~~

여기까지 천혜향 향기가

솔솔 나는 것 같지 않나요ㅋㅋㅋㅋ

 

다들 천혜향 제철일 때

한 박스씩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