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코엑스가 보이는 신라스테이 삼성, 스탠다드 더블 시티뷰 후기(주차, 뷔페, 도시락, 루프탑, 바)

홍카피 2021. 4. 19.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친구가

신라스테이를 예약했다며~

같이 가자고 연락이 왔더라구요ㅎ

 

이런 기회를 놓칠 순 없죠!

 

묻지도 말고 따지지도 말고 바로 고!!!

 

그래서 코엑스 앞, 삼성역 호텔로 유명한

신라스테이 삼성1박을 하고 왔답니다!

 

저희는 스탠다드 더블 시티뷰

선택해서 하루를 보냈는데요~!

보시다시피 야경이 아주 그냥

장난이 아닙니다ㅠㅠ

 

그럼 이제 신라스테이 삼성,

리뷰 시작합니다!


▶ 먼저 신라스테이의 외관입니다.

캬 딱 봐도 으리으리하쥬!!

그리고 저 위에 보이는 루프탑

분위기 있어보여서

날씨 좋은 날에는

신라스테이 루프탑을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신라스테이

삼성역 7번출구로 나오시게되면

바로 보인답니다!

 

▶ 다음은 신라스테이의 입구입니다.

이렇게 입구는 심플한 편이고

들어가시게 되면

두 대의 엘레베이터와 함께

요런 전광판?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

각 층별 안내를 보자면~~~

지하 2층과 3층은 주차장

1층은 입구

2층은 헬스장

5층부터 19층까지는 게스트룸

20층은 카페

21층은 로비와 바!

 

그럼 이제 저는

방 카드를 받기 위해 로비가 있는

21층으로 바로 향합니다~▼

로비에는 삼성스테이의 시그니처

큰 곰돌이 인형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는 몰랐는데 나중에 들어보니까

다들 저 곰돌이 인형이랑 같이

사진찍고 온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

 

저도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같이 찍고 와야겠어요!

 

이번에는 곰돌이만 덩그러니

찍고 왔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라스테이 로비에는요?

이렇게 노트북도 구비해놓고 있는데요!

 

프린터도 있어서

비즈니스 적으로 급하신 분들은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따로 비용을 내야하는지는

모르겠어요...ㅎ

 

다음은 가장 중요한

신라스테이 주차요금!

투숙객은 1일 10,000원

 

카페 이용 고객은

주중 3시간 무료,

주말 2시간 무료

 

루프탑과 바 이용 고객은

10,000원 당 1시간 무료

(최대 3시간 이용가능)

 

기본요금은 10분에 2,000원

 

만차 시 외부 주차장 이용 투숙객은

10,000원 지원!

 

다들 참고해서 주차하세요~!

 

다음은 신라스테이 투 고 박스!

신라스테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신라스테이의 뷔페 메뉴를

도시락에 담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TO GO BOX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가격은 조식 1Set에 8,000원

주중 중식은 1Set에 12.000원으로

 

구성은 도시락 1개와

테이크 아웃 음료컵 1개라고 합니다~!

 

다들 이용해보세요~ㅎㅎ

 

그리고 로비의 바로 맞은 편에는

가 위치해 있는데요~▼

신라스테이루프탑

화려한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다고 해요ㅎㅎ

 

맥주와 와인, 스낵을 먹을 수 있는데요!

 

메뉴로는

고르곤졸라피자, 모듬소시지, 먹태구이,

타코치킨, 치즈, 과일 등이 있구요~

 

맥주는 8,000원 부터~

와인과 위스키, 브랜디까지!

 

운영시간

18시부터 23시까지입니다!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그럼 이제 방으로 이동해볼까요?

저는 17층의 1715호에서

하룻밤을 지냈구요~!

게스트 베네핏으로는

무료 와이파이 인터넷과

무료 피트니스 센터 이용

하루에 물 2병 무료 제공이 있습니다ㅎㅎ

이제 방 시설부터 구경해볼까요?

우선 방의 구조침대는 이렇구요!

저는 이불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ㅋㅋㅋ

호텔 특유의 침구류 아시죠?

폭신폭신 따뜻따뜻...ㅎ

우리 집에 하나 있으면

정말 좋겠네요ㅠㅠ

 

다음은 화장실을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화장실은 전반적으로

깔.끔! 하답니다ㅎㅎ

 

그리고 신라스테이

아베다 어메니티가 유명하더라구요!

아베다 샴푸, 아베다 컨디셔너,

아베다 바디워시, 아베다 바디로션

시원하고 향이 좋아 유명하다고 해요ㅎㅎ

 

그리고 실제로 써봤을 때도

뭔가 머릿결이 좋아지는 느낌...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른 옵션으로는

이렇게 치약과 칫솔, 빗,

면봉, 헤어드라이어

있을건 다 있답니다~!

 

그리고 화장실 샤워하는 곳은요.

방 안에서 보면 요렇게 가려져 있는데요!

살짝 걷으면 다 보이는 구조...ㅎ

가족끼리 오면 살짝 민망스러울 수 있지만

서로 절대 건들지 않기로하고

각자 씻어야죠 뭐 ㅎ

 

그리고 방에는요▼

각종 티백포트, 숟가락 등이

비치되어 있구요~

작은 냉장고도 하나 있답니다!

 

안에는 이렇게 기본으로

물 한 병이 구비되어 있어요 ㅎ

 

그리고 냉장고 밑에는

요렇게 금고도 있는데

이건....

 

사용할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ㅎ

 

그리고 다리미

옷을 다릴 수 있는 판도 있는데요!

다 옷장 안에 구비되어 있으니

필요하시면 사용하세요!

 

마지막으로 밤과 낮의

삼성스테이 시티뷰

보여드리고 이만 마치겠습니다 ㅎ

뷰가 완전 예술이랍니다 ㅎ

 

신라스테이 삼성, 위치는요?

다들 신라스테이에서

호캉스하시면서

누적된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세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