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용산역 선별진료소 코로나 검사 자세한 후기(선별진료소 운영시간, 코로나19검사비용, 소요시간)

홍카피 2021. 6. 25.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저는 용산역 선별진료소에서

코로나 검사를 받았는데요ㅠㅠ

 직업상 코로나 검사를 자주 받아야 되서

지난 번에는 서울역에서...▼

서울역 선별진료소 코로나 검사 자세한 후기(선별진료소 운영시간, 코로나19검사비용, 소요시간) (tistory.com)

 

서울역 선별진료소 코로나 검사 자세한 후기(선별진료소 운영시간, 코로나19검사비용, 소요시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 주 금요일날 저는... 서울역 선별진료소에서 코로나 검사를 받았답니다... 크흡..... 서울역 선별진료소는 서울역 광장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사람도 많고 비둘기도 많았

hongcopy.tistory.com

어제는 용산역에서 ㅎ 받았답니다!

 

그럼 얼른 용산역 선별진료소

코로나 검사 후기

시작할게요!


용산구 임시선별진료소는 보시다시피

누구나 무료로 검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신분증이 있어야 하나?라고

생각이 드실 수도 있는데요!

신분증이 없어도 됩니다!

 

저도 이번에 신분증 없이

검사받고 왔어요 ㅎ

 

추가적으로 비용에 관해서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코로나19 검사를 함에 있어서

어떠한 비용도 들지 않으니

이 점도 참고해주세요~!

점점 가까워지고 있죠?ㅋㅋㅋㅋ

 

저는 수요일 오후 3시 50분쯤에

검사를 받으러 갔는데요!

 

지난 번 서울역에서

금요일날 4시 30분쯤?에 방문했더니

사람들 줄이 아주 그냥....

 

그래서 일찍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제 용산구 임시선별진료소의

운영시간을 알려드릴게요!

 

용산구 임시선별진료소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17시까지

(접수마감 16:30)

 

주말

오전 9시 ~ 오후 13시까지

(접수마감 12:30)

운영합니다!

 

소독시간

12시 00분 ~ 13시 00분인데

소독시간에는 운영중단한다고 하니

그 시간은 피해서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용산구 임시선별진료소
코로나19 검사

우선 임시선별진료소에

입장하게 되면

손 소독제로 손 소독부터

해주시면 되구요!

 

그리고 특이한 점은

비닐장갑을 끼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손 소독 후

비닐장갑을 끼고~

인적사항을 적을 수 있는

용지를 주시면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현재 증상 유무 등을 기입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검사 전 꼭 읽어보라는

안내문이 있는데요!

 

검사결과는 48시간 이내로

문자 통보 받을 수 있고,

 

결과 음성 통보 전까지는 자택 자가격리!

- 가족과 별도 공간에서 생활,

최대한 거리두기

- 식사 시에도 단독 식사

- 가족과 불가피하게 대화 시,

상호 마스크 착용

 

한 번 살펴보고 가실게요~!

 

인적사항을 다 적으시면

접수하는 곳으로 이동하는데요~!

 

이동하시게 되면~? ▼

이렇게 검체키트를 주십니다!

 

그리고 떨리는 마음을 부여잡고...

검사하는 곳으로 가서...

코를...ㅠㅠ 맡기고나면...

끄읏.....★

검사가 끝나면 바로 비닐장갑을 벗고

손 소독 후

퇴장하시면 됩니다 ㅎㅎ

용산역 임시선별소는

대략 이렇게 생겼어요...ㅎ

 

나올 때 호다닥하고

찍고 왔답니다 ㅎ

 

코로나19검사 소요시간

대략 5분?정도로

짧게 걸린 것 같아요ㅎㅎ

제가 방문한 날은

사람들이 없었어서...ㅎㅎ

 

그리고 용산역 임시선별소에서는 검사 후

코로나19 검사자 주의사항이 적힌

안내문을 주시는데요!

- 검사결과는 1~2일 이내

문자 혹은 유선으로 통보

- 자가격리 혹은 능동감시가 결정되면

그 날부터 14일이 되는 시점까지

보건소 직원이 전화로 증상 유무를 확인하니

전화를 꼭 받아야 됨

-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착용,

손씻기, 기침예절 준수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검사결과는

1일 이내오전 10시쯤에 받았어요!

결과는 음성!!! 후후

 

그럼 이제 서울역 임시선별소와

용산역 임시선별소를

비교해볼게요!!

서울역 임시선별소
VS

용산역 임시선별소

서울역 임시선별소와

용산역 임시선별소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아본 결과

 

저는 용산역 임시선별소가

더 좋았어요!

 

어떤 점에서 더 좋았냐...하면

용산역 임시선별소가

좀 더 친절한 느낌?

그리고 무엇보다

조금 덜 아팠던 것 같아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전 앞으로

용산역 임시선별소

갈겁니다...ㅎㅎ

 

그럼 이제 용산역 임시선별소의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용산역과 신용산역 사이

용산역 광장

위치하고 있답니다!

 

그럼 우리 모두 코로나19가

사라지는 그 날까지!

건강하게 지내자구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