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이천 맘카페에서 소문난 한정식 맛집, 생선구이와 제육볶음이 맛있는 호운!

홍카피 2022. 2. 9. 08:30
728x90
반응형

지난주 주말, 급 결정된 이천행!

부랴부랴 찾아본 이천 맛집들...

여기저기 이천 한정식 맛집들이 보였지만

가격, 양, 퀄리티, 서비스 등을

모두 고려한 결과, 선정된 이천 호운!

그리고 제가 엄청 좋아하는 가마솥밥에

숭늉까지 먹을 수 있는 조합!!!

더이상 말해뭐합니까ㅎㅎ

 

얼른 이천 한식 맛집, 호운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이천 호운 외관

이천 호운 식당 외관은 이렇게

한옥 기와집 인테리어로 되어 있는데요~

그래서 뭔가 더 한식을 먹을 맛이 난달까ㅎㅎ

조금 더 주위를 살펴보면!

이렇게 밖에서 간단하게 앉아 있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ㅎㅎ

그런데 날이 날인지라... 너무 추워서

아무도 밖에 나와 있지는 않았습니다ㅎ

 

그리고 이천 호운 주차장은요!

이렇게 식당 앞에 주차를 할 수 있는

넓은 공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ㅎㅎ

 

하지만 주말 점심시간에는 사람들이

여기저기서 모여 몰릴 수 있으니

미리 도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천 신둔면 맛집, 호운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8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2시 30분 ~ 5시까지니

다들 이 시간에는 피해서 방문하세요~!

마지막 주문은 점심 2시 20분까지

저녁 7시 10분까지

매주 월요일은 휴무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 이천 한식 맛집, 호운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이천 호운 내부

이천 호운 식당 내부로 진입하자마자 보이는

대기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보였어요...

그래서 입장하자마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미리 주문할 메뉴를 고르고

대기를 걸어놨습니다ㅠㅋㅋㅋㅋ

 

당시 제 앞에는 8팀이 있었는데요!

식당 내부에서는 대기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땅하지 않아서 차로 돌아가 추위를 피하면서

제 차례가 오길 기다렸습니다...ㅎ

어쩐지 차에서 사람들이 다들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저는 이 날 고등어&제육 세트

주문했고 가격은 26,000원!

차 안에서 노래를 들으며 10분 정도 기다리니

금방 제 차례가 왔습니다ㅎㅎ

그리하여 드디어 입장한 호운!

벽에는 수많은 연예인들의

사인들이 걸려있고

손님들로 꽉찬 호운 식당 내부를 보니

얼른 먹고 싶어졌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직원분의 안내를 받으며 배정받은 자리로 가보니

미리 기본 반찬들이 세팅되어 있었는데요~!

고사리무침, 무무침, 애호박조림,

꽈리고추무침, 정체모를줄기 무침,

그리고 상추, 시금치무침, 김치,

숙주나물 무침 등 다양한 반찬들이

세팅되어 있었습니다ㅎㅎ

 

반찬들을 찬찬히 구경하고 있을 때쯤

제육볶음고등어구이가 등장!

제육볶음은 등장하자마자

불향이 확~ 느껴졌어요ㅋㅋㅋㅋ

진짜 불향 가득한 제육볶음 완전 좋아하는데

딱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

바로 상추쌈으로 쌈싸먹어버리기!!!

환상의 궁합이죠ㅋㅋㅋㅋㅋ

 

그런데 제육볶음도 맛있었지만

더 맛있었던건 바로 고등어구이!!!

고등어구이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겉바속촉이랄까.....

오랜만에 생선구이를 먹어서 그런가

완전 만족스러웠습니다ㅋㅋㅋㅋ

캬~~ 이 뽀얀 살들 좀 보세요ㅎ

고등어구이 간도 적당했고

살도 부드럽게 잘 익어서

완전 쓸어먹었습니다ㅋㅋㅋㅋ

 

그래서 이천 호운에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된다면

그 때는 생선구이로만 주문을 할려구요!!!

그만큼 생선구이가 정말 찐이었습니다ㅎㅎ

그리고 돌솥밥은 역시 얼른 밥을 퍼내고

물을 넣어 숭늉으로 만들어버리기!

저도 이제 점점 아재입맛

되어가는 것 같아요ㅎㅋㅋㅋㅋㅋ

그런데 이렇게 밥을 먹다보니

뭔가 국물이 안나온 느낌?

제가 다른 블로거들 후기를 보았을 때는

된장국이 기본 반찬으로 제공 되었다고 했는데

제가 먹을 때는 국이 빨리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직원분께 말씀드려보니

아차, 바로 가져다 드리겠다고 하셔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ㅋㅋㅋ

 

그런데 저는 된장국을 기대했는데

이 날은 콩나물국을 제공해주시더라구요?

국은 날마다 유동적으로 바뀌는건지...

아님 올해 바뀐건지... 모르겠네요ㅠ

 

국물에 대해서는 제가 기대했던 된장국이 아니라

다소 실망스러웠지만

제육볶음과 고등어구이는 정말

끝내줬습니다ㅎㅅㅎ

 

그럼 이제 이천 한정식 호운,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이천 호운 위치

주소 : 경기도 이천시 신둔면 황무로 200

네비로 찍고 출발하시면 되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이천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1.10.15 - [식ː도락(맛집)] - 이천 현지인 한식 맛집, 한 번 먹으면 두 번 오게 되는 버들식당(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이천 현지인 한식 맛집, 한 번 먹으면 두 번 오게 되는 버들식당(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여러분 제가 드디어 이천 찐맛집을 찾게 되었습니다... 바로 버들식당!!! 비주얼부터 이미... 장난아니죠. ★★★★★ 별 다섯 개를 줘도 아깝지 않은 곳이에요... 반찬, 밥 무한리필되구요... 반찬

hongcopy.tistory.com

2021.10.20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카페에서 밥 한 공기 뚝딱? 밥그릇까지 덤으로 주는 이천 이진상회!(이천 카페 추천)

 

카페에서 밥 한 공기 뚝딱? 밥그릇까지 덤으로 주는 이천 이진상회!(이천 카페 추천)

인★그램을 보다가 꽂혀버린 이천 이진상회 카페! 여러분들도 벌써 꽂히셨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짝 현미밥인가..?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이것의 정체는 바로바로 빵!!! 카스테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