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잠시 쉬어가는 월요일, 홍카피 근황에 대해!(이직, 블로그 답방, 카카오뷰 친추)

홍카피 2022. 1. 24. 08: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홍카피입니다ㅎㅎ

 

지난주, 제가 이직으로 인해

블로그 답방을 일일이 가지 못했는데요~ㅠㅠ

 

그래도 그 사이 제 블로그에 들어와 댓글 남겨주신 분들을 위해

이번 주말 동안 열심히 답방을 다녀왔습니다...ㅎㅎ

이번 주는 되도록이면 바로 답방을 가도록 노력하겠지만!

혹시나 좀 늦어지게 되더라도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

 

새로운 회사에 완전히 적응을 하게 되면

그 때부터 다시 답방을 활발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 참, 그리고 요즘 카카오뷰 많이들 하시는 것 같은데

http://pf.kakao.com/_NUDys

 

홍카피의 키워드

맛집, 카페, 디저트 전문 블로거

pf.kakao.com

제 카카오뷰 채널 링크입니다!

 

다들 맞친추하면 좋을 것 같아서요~ㅎㅎ

살짝쿵 제 카카오뷰 링크 드리고 가니

친추해주시고 댓글남겨주시면!

저도 꼭 친추하러 달려가겠습니다!!!!!

 

그럼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