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어른이들의 집콕 힐링 색칠놀이 추천, 스크래치 컬러링 페어리테일!(인사동 데이트 코스 추천, 쌈지길 체험)

홍카피 2021. 12. 27. 08:30
728x90
반응형

지난 여름, 인사동 쌈지길에서 발견한

스크래치 컬러링 페어리테일 오프라인 매장!

 

여러분들도 다 아는 유명한

인사동 쌈지길을 따라 걸어 올라가다

3층에서 만나게 되었는데요~!

매장을 발견하자마자

무언가에 홀린듯이 바로 입장하여

구입해버린 스크래치 컬러링북!!!

 

그럼 얼른 인사동 쌈지길, 스크래치 컬러링 페어리테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페어리테일 내부

페어리테일 매장 내부에는 이렇게

다양한 스크래치 컬러링북이 전시되어 있어요!

 

그리고 컬러링북에 필요한 펜들도 종류별로

진열되어 있어서 필요한 도구들을

따로 구입할 수 있었어요ㅋㅋㅋㅋ

 

먼저 스크래치 컬러링북 종류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첫 번째, 스크래치 컬러링 불꽃축제

스크래치 나이트뷰 불꽃축제를 통해

도심의 야경과 불꽃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어요!

 

파리, 함부르크, 라스베가스, 뉴욕 등

화려한 도심을 쉽게 그려볼 수 있답니다ㅎㅎ

 

두 번째, 스크래치 컬러링 동화

오즈의 마법사, 피터팬,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헨젤과 그레텔 등

 

다양한 동화 속 주인공들에게

살아 숨 쉴듯한 생동감 넘치는 컬러를 입혀볼 수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동화, 만화 이런류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스크래치 컬러링북 동화편

구입했답니다ㅎㅎ

 

세 번째, 스크래치 컬러링 애니멀프렌즈

곰, 고양이, 고래, 사슴 등

 

다양한 동물 친구들에게

살아 숨쉴듯 한 생동감 넘치는 컬러를 입혀볼 수 있어요!

 

아이들이 많이 좋아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네 번째, 스크래치 컬러링 뷰티풀레이디

이쁜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은

파티의 주인공들!!!

 

스크래치 펜을 쥐고

화려한 파티의 현장을 아름다운 색으로 채울 수 있어요!

 

다섯 번째, 스크래치 컬러링 다이너소어

브라키오사우르스, 티라노사우르스 등

 

다양한 공룡 친구들에게

살아 숨 쉴듯한 생생한 컬러를 입혀볼 수 있어요!

 

이 버전도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엄청 선호할 것 같아요ㅎㅎ

 

우선 제가 고른 컬러링북은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스크래치 컬러링 동화편!

짜잔~~~~~

인사동 인근 카페에서

한 번 도전해보기로 했답니다!

우선 컬러링북을 시작하기 전,

커피는 필수 ㅎ

 

스크래치 스틱펜은

추가로 하나 더 구매했어요!

 

위의 사진에서 흰색으로 된 스틱이

추가로 구매한 스틱이에요ㅎㅎ

 

매장에서 가장 싼 스틱을 구매해서

신나게 컬러링북을 했는데

역시 비싼 스틱이 좋긴 좋더라구요....ㅋㅋㅋㅋ

 

장시간 작업을 하실 경우에는

위의 사진에서 검정색 스크래치 스틱으로

그림을 그리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ㅎㅎ

이렇게 열심히 한 땀 한 땀 그리다보니

시간이 금방 가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런데 아무래도 아트라 그런지

하나를 완성하기까지 엄청난 집중력이

발휘되더라구요.....

 

이런 집중력 정말 오랜만이었어요ㅋㅋㅋㅋㅋ

 

그리하여 완성된 스크래치 컬러링북!

01

헨젤과 그레텔피터팬인데요!

둘 중 어떤 그림이 더 마음에 드시나요?!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인스타그램에도 올려 투표를 진행했는데요!

과연 어떤 그림이 더 인기가 많았을까요???ㅎㅎ

 

모두 댓글로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나이가 들어도 이런 컬러링북 색칠공부에

흥미있는 1인...ㅋㅋㅋㅋㅋ

 

저는 스크래치 컬러링북을 하고 나서

완성 후에 액자에 넣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했어요!!!

 

성인 취미 미술을 활용한

인테리어 소품 만들기!!!

완전 추천드립니다 ㅎㅎ

 

인사동 쌈지길 놀거리 추천,

스크래치 컬러링북 페어리테일

매장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스크래치 컬러링북 페어리테일 위치

인사동 쌈지길 3층에 위치해있으니

다들 방문해서 함께 재미있는 색칠놀이 해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