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종이 뿐만 아니라 카드까지 세단이 가능한 사무실 문서 파쇄기 추천, 신도커머스 파쇄기!

홍카피 2021. 12. 29. 08:30
728x90
반응형

최근 저희 사무실로 들어온 최신형 파쇄기,

신도커머스 파쇄기!

 

제가 직접써보고 파쇄기 성능이 꽤 괜찮아서

여러분들께 추천해드리려고 왔어요ㅎㅎ

보시다시피 이렇게 문서를 파쇄할 때에는

초록색 불빛까지!!!

 

그리고 알고보니 신도커머스라는 브랜드

사무기기 전문 브랜드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믿고 쓸 수 있는 것 같아요ㅎㅎ

 

그럼 이제 사무실 문서 파쇄기 추천, 신도커머스 파쇄기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신도커머스 파쇄기

저희가 구입한 세단기는 중형 문서 세단기 TS-2020CDS!

종이 뿐만 아니라 CD나 카드까지 세단이 가능하다고 해요!

 

* 1회 최대 20매 세단

* 27L 파지함 용량

* 58dB 저소음 세단

* 연속 세단 시간 50분

* 세단크기 4X30mm

신도커머스 세단기 크기

400(W)X310(D)X639(H)mm

세단기 중량은 25.3kg!

 

그리고 A/S는 1년 동안 무상서비스가 된다고하니

다들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제 세단기 언박싱을 해볼까요~?

박스를 열면 가장 먼저

세단기 사용설명서가 눈에 띕니다!

그리고 밑으로는 영롱한 세단기가 두둥!

얼른 꺼내보면~?

이렇게 깔끔한 디자인의 종이세단기를

만나볼 수 있어요ㅎㅎ

세단기 가장 우측으로 보시면

검정색의 전원버튼이 있어요!

전원을 켜주시고~!

세단기를 보시면 또 한 번 전원 버튼이 있어요!

이 버튼을 터치 해주시면 세단기가 작동됩니다ㅎㅎ 

 

그리고 이 세단기는 역회전정회전 기능이 있는데요!

세단 중 종이가 걸리거나, 세단을 중단하고 세단물을 꺼내야 할 경우

역회전 스위치를 누르면 역회전 기능이 동작하게 되어

직접 투입구에서 종이를 뺄 수 있다고 해요!

되게 신기하죠?ㅎㅎ

 

좀 더 자세히 살펴보자면~?

신도커머스 세단기 윗 부분을 보시면

위의 작은 투입구과 아래의 긴 투입구가 보이시죠!

작은 투입구로는 CD, 신용카드 등을

세단할 수 있구요~!

 

아래의 긴 투입구으로는 각종 종이 등을

세단할 수 있습니다ㅎㅎ

 

이렇게 CD, 신용카드 세단 투입구 전용으로

나누어진 세단기는 처음봤네요ㅋㅋㅋㅋㅋ

 

그리고 파지함도 한 번 살펴봤는데요!

이렇게 두 구간으로 나뉘어져 있더라구요?

알고보니 윗 부분카드 및 CD 세단 파지함

아랫 부분종이 세단 파지함!

 

이렇게 파지함도 편리하게 나눠서

구성해놓았어요ㅎㅎ

 

파지함을 비울 때에는!

전원을 켠 상태에서 파지함을 꺼내면

부상의 위험이나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전원을 끄고 파지함을 꺼내 비워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세단된 문서가 가득 찬 후에도 파지함을 비우지 않고

사용할 경우 기계에 무리가 되어 정상작동이 되지 않으니

파지함이 80% 이상 차게 되면

비워줘야 좋을 것 같아요ㅎㅎ

 

그럼 이제 세단기 사용설명서를 살펴볼까요~?

제품 사용설명서를 보시면

세단할 수 없는 종이의 종류가 나옵니다!

한 번 살펴보자면~?

 

1. 비닐이 붙어있거나 접착제가 붙어있는 종이

2. 코팅된 종이(봉투, 스티커, 택배 용지 등)

3. 미농지/습자지/신문지/기름종이 등

4. 물에 젖거나 이물질이 묻어있는 종이

5. 너무 두꺼운 종이

 

사용할 때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세단기를 청소할 시에는!

1. 마른 헝겊으로 제품 표면 닦아주기

2. 찌든 때를 청소할 경우 미지근한 물에 중성세제를

약하게 풀어 마른 헝겊에 살짝 적셔

찌든 때를 닦아준 다음 마른 헝겊으로 닦기

3. 세제를 푼 물이 제품 내부로 스며들지 않도록 주의하기

 

하지만 거의... 세단기를 청소할 일은 없을 것 같아요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신도커머스 세단기는

세단기 작동과 관련한 문제해결방법

사용설명서에 기재해놓았는데요~!

 

몇 가지만 살펴보자면!

세단기가 작동하지 않을 시에는...

플러그가 정확하게 꽂혀있는지, 전압이 낮은지,

파지함이 열려있는지, 모터과 과열되었는지,

종이가 너무 투명하지 않은지, 파지함이 가득 찼는지,

적정매수 이상을 투입했는 지 등을

고려해보면 된다고 합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소음이 너무 클 시에는

평평한 곳에 제품을 설치했는지

살펴보라고 하네요ㅎㅎ

그동안 파쇄기가 없어서 손으로 일일이

종이를 찢었는데 이제는 그럴 일이 없어서

너무 편해졌어요ㅎㅎ

 

사무실용 파쇄기신도커머스 파쇄기

적극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