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직장인 필수템! USB 사용 많을 때, 이거 하나면 해결 끝! USB 7포트 신호등 허브(UH1271)

홍카피 2022. 1. 6. 08:30
728x90
반응형

여러분 제가 최근에 발견한 사무실 필수템!

USB 7포트 신호등 허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짜잔~~~~~! ▼

색깔 감성도 너무 이쁘죠ㅠㅠㅋㅋㅋㅋ

왜 제품 이름을 신호등이라 붙였는지

딱 알겠더라구요ㅋㅋㅋㅋ

 

요즘 많은 제품들이 USB를 연결해서 사용하게 끔

출시되고 있는데요~!

(미니가습기, 미니선풍기, USB 헤어롤 등)

 

그래서 직장에서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사용하기에 유용한 필수템을 찾았습니다ㅎㅎ

 

그리고 집에서 노트북을 사용할 때도!

노트북에는 USB 포트가 2개 정도? 밖에 없잖아요~?

그래서 노트북 USB 포트로도 완전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그럼 얼른 코시 USB 7포트 신호등 허브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코시 USB 7포트 신호등 허브

코시 USB 7포트 신호등 허브

충전과 전송을 동시에!

세로 삽입 방식으로

ON/OFF 스위치가 제품 옆쪽에

마련되어 있어요!ㅎㅎ

 

그래서 전원을 껐다 켜기가 아주 편리해요!

그리고 USB 허브가 7포트로 구성되어 있어서

7개의 다양한 USB 주변기기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어요ㅎㅎ

 

이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죠!

 

그리고 외장하드도 동시에 사용이 가능하고!

세로형 삽입 방식으로 안정적으로 USB기기를

장착할 수 있어요~!

 

전원 아답터도 추가로 제공이된다니

정말 혜자하지 않습니까!!ㅋㅋㅋㅋ

USB 허브 주의사항으로는

화기 또는 충격에 주의해주시고

개봉 시 조심하여 개봉해주시면 됩니다ㅎㅎ

 

그럼 이제 박스를 개봉해볼까요~?

전원 어답터와 7포트 유에스비 허브가

각각 따로 포장되어 있지만

하나로 겹쳐져 있어요ㅎㅎ

 

각각 따로 떼어보자면!

이렇게 구성되어 있답니다ㅎㅎ

꺼내서 한 번 조립(?)해보았는데요!

이렇게 사용하면 될 것 같더라구요~!

 

컴퓨터로 바로 연결해서 사용하려면

저 흰색 유에스비를 컴퓨터에 꽂으면 되구요ㅎㅎ

 

두 가지 방법으로 유에스비 포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에스비 허브를 좀 더 자세히 살펴보자면?

이렇게 총 7개의 유에스비를 꽂을 수 있는

포트가 있습니다ㅋㅋㅋㅋㅋ

 

진짜 유용하게 쓸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신호등 USB 허브는 색상이

총 두 가지로 나온 것 같더라구요~!

 

하나는 제가 가지고 있는 흰색

나머지 하나는 제 동료가 가지고 있는 검은색!

한 번 동시에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두 가지 색상 타입이 있으니

다들 더 끌리시는 색상으로 선택하셔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ㅎㅎ

 

그동안 USB 꽂을 공간이 없어서

많이 불편하셨던 분들은

코시 신호등 USB 7포트 허브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찾아보니 코시 USB 4포트 허브

출시되어 있더라구요~!

 

각자 USB 사용빈도에 따라 고려하신 후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