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윈도우 배경화면을 실제로 볼 수 있는 폐목장이 있다? 드넓은 청보리밭이 펼쳐진 천북폐목장

홍카피 2021. 12. 13. 08:30
728x90
반응형

보령 우유창고를 향해 달리다가~!

2021.12.06 - [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 젖소를 눈 앞에서 볼 수 있는 카페가 있다? 가족 여행지로 추천하는 보령 우유창고!

 

젖소를 눈 앞에서 볼 수 있는 카페가 있다? 가족 여행지로 추천하는 보령 우유창고!

주말에 급 번개로 다녀온 보령 우유창고! 구경할 거리도 많고, 체험 프로그램도 다양하다고 해서 얼른 다녀왔는데요~! 진짜 젖소를 눈 앞에서 가까이 보고 왔습니다ㅋㅋㅋ 짜잔~~~ 완전 가깝죠ㅋ

hongcopy.tistory.com

 

발견해버린 윈도우 배경화면 실사버전 천북폐목장!

진짜 대박이죠ㅋㅋㅋㅋㅋㅋ

 

보령 우유창고 가는 길에

뭔가 눈에 딱 띄는 초록초록한 곳이 있어서

얼른 다녀왔습니다ㅋㅋㅋㅋ

 

여기서 다들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딱 찍고 왔죠ㅎㅎ

(제 사진은 부끄러우니 마지막에!ㅎ)

 

그럼 얼른 보령 가볼만한곳, 천북 폐목장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천북 폐목장

천북 폐목장은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차를 주차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천북 폐목장 주차 꿀팁을 드리자면!

1. 근처 교회에 주차를 하시거나

2. 천북 폐목장으로 가는 길가에

눈치껏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군데 군데 있으니

그 공간에 주차하시면 됩니다ㅎㅎ

 

천북 폐목장 주위를 살펴보면~?

이렇게 천북 폐목장 왼쪽에는 아무런 건물이

보이질 않구요~!

 

천북 폐목장 오른쪽에는 교회가 하나

눈에 띕니다ㅎㅎ

 

그래서 천북 폐목장으로 오실 때에는

저 교회를 찍고 오시면 되는데요~!

 

천북 폐목장 위치

천북신흥교회 근처에 보이는

보령청보리밭으로 오시면 됩니다ㅎㅎ

 

길따라 쭉쭉 올라가서

폐목장 건물을 살펴보면~?

보시다시피 정말 오래된 폐목장 입니다ㅋㅋㅋㅋ

텅 비어있어요ㅎㅎ

 

덕분에 출사지로 딱!!!

보령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유명해졌죠ㅎㅎ

 

특히 제가 방문했을 때 한 커플은

삼각대를 설치해놓고 사진이랑 영상까지

다 찍고 가더라구요~!!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ㅎㅎ

 

천북 폐목장 옆으로는 또 길이 하나

나있는데요~!

이 쪽에서는 이렇게 폐목장교회

한 번에 볼 수 있습니다ㅋㅋㅋㅋㅋ

 

저 크레인만 아니면 뷰가 참 완벽한데 말이죠 ㅎ

 

그래도 이 쪽으로도 길이 나있어서

다양한 방면에서 폐목장을 구경할 수 있었어요ㅎㅎ

 

사진을 열심히 찍고! 내려가는 길에

다시 한 번 치즈~~~!

보시다시피 천북 폐목장 근처는

다 논밭이에요ㅋㅋㅋㅋㅋ

 

그래서 공기도 좋고 뷰도 좋고

인생샷도 찍을 수 있으니

보령 여행을 떠나신다면

간단하게 들릴 수 있는 장소로

천북 폐목장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제 인생샷 하나 보여드리고

마무리할게요ㅎㅎ

ㅎㅎ 다들 보령 천북 폐목장에서

잠시 힐링하시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 보령 가볼만한 곳, 더 알고 싶다면? ★

2021.12.07 - [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 젖소를 눈 앞에서 볼 수 있는 카페가 있다? 가족 여행지로 추천하는 보령 우유창고!

 

젖소를 눈 앞에서 볼 수 있는 카페가 있다? 가족 여행지로 추천하는 보령 우유창고!

주말에 급 번개로 다녀온 보령 우유창고! 구경할 거리도 많고, 체험 프로그램도 다양하다고 해서 얼른 다녀왔는데요~! 진짜 젖소를 눈 앞에서 가까이 보고 왔습니다ㅋㅋㅋ 짜잔~~~ 완전 가깝죠ㅋ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