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자색고구마보다 더 달달하고 맛있는 겨울 대표 간식, 꿀고구마 호빵!

홍카피 2021. 12. 1. 08:30
728x90
반응형

동네 슈퍼를 지나치다가 우연히 눈에 들어온

삼립호빵 발효미종 꿀고구마!!!

 

딱 3개 남아 있길래 얼른 2개를

호다닥 집어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

짜잔~~~~~

완전 자색고구마 비주얼ㅋㅋㅋㅋㅋ

그런데 자색고구마보다 더 맛있게 생겼다는...★

얼른 한 입 하고 싶어지지 않나요ㅎㅎ

 

그럼 바로 삼립호빵 발효미종 꿀고구마 호빵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발효미종 꿀고구마 호빵

발효미종 꿀고구마 호빵의 가격은 3,800원!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3,450원 정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최저가로 싸게 사고 싶으신 분들은

인터넷 쇼핑을 추천드립니다!ㅎㅎ

 

그럼 꿀고구마 호빵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처음에 가장 궁금했던 발효미종이라는 뜻!

 

특허받은 4종의 토종 유산균에

쌀가루를 혼합발효하여

더 촉촉하고 풍미가 깊어졌다고 해요ㅎㅎ

 

얼른 먹어보고 싶지만!

좀 더 살펴보자면~?

숫자로 알아보는 호빵의 이모저모!

 

호빵은 1971년에 출시되어 50년 넘게

겨울을 따스하게 하는 대표 겨울 간식으로 자리 잡았다고 해요!

 

출시된 이래로 약 62억 개의 호빵

판매되었다고 하는데...

 

삼립..... 돈 많이 벌었겠어요ㅠㅠㅋㅋㅋㅋㅋ

그리고 재미있는 사실은

판매된 호빵을 일렬로 놓으면

지구를 약 15바퀴 반 돌릴 수 있는 양! 그리고

 

호빵을 쌓으면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산인

에베레스트산을 약 17,764회 왕복으로

오르내릴 수 있는 양이라고 하는데요ㅋㅋㅋㅋ

 

그만큼 삼립호빵이 인기가 많은 거겠죠?ㅎㅎ

삼립호빵 꿀고구마호빵 칼로리는?

1개(90g)당 231kcal

생각보다... 높습니다ㅠㅠ

 

하지만 호빵 먹방을 멈출 순 없죠...크흡

삼립호빵을 맛있게 먹는 방법! 으로는

총 4가지가 있어요~ㅎㅎ

 

첫 번째, 추억의 맛 호빵 찜기!

적당량의 물을 넣고 채반에 면포를 얹은 후

물이 끓으면 호빵을 넣고

10~15분간 찌면 완성!

 

두 번째, 홈메이드 호빵 밥솥!

보온 중인 밥솥 안의 밥 위에

제품을 얹은 후 15~20분간 데우면

밥솥 호빵 완성!

 

세 번째, 새로운 시도 호빵 에어프라이어

표면에 기름을 살짝 발라

160도에서 10분간 구워내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신개념 호빵 완성!

 

네 번째, 초간편 호빵 전자레인지

건조되는 것을 막기 위해

랩으로 싸거나 젖은 면포를 덮어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초간편 호빵 완성!

 

저는 이 중 전자레인지로 호빵을 익혔습니다ㅎㅎ

얼른 먹고 싶어서ㅋㅋㅋㅋ가장 간단하게!

 

우선 꿀고구마 호빵을 꺼내볼까요~?

호빵과 먹으면 찰떡궁합인

우유와 함께 세팅해봤습니다ㅋㅋㅋㅋ

이제 이 호빵을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설레는 마음으로 꺼내보면~~~

두둥!!! 먹음직스럽게 잘 익혀졌죠?

호빵 겉표면이 맨질~맨질~ 해보이는게

얼른 한 입에 쏙 하고 싶죠잉ㅎㅎ

 

삼립호빵을 좀 더 맛있게 찍어보기 위해!

따뜻한 필터를 넣어봤는데요~

짜자잔~~~

더 맛있어 보이죠?!ㅋㅋㅋㅋㅋ

 

꿀고구마 호빵의 기본색인 보라색

속에 차있는 노란색의 고구마 앙금이

대비되어서 더 맛있어보이는 것 같아요ㅋㅋㅋ

 

반으로 자른 모습을 보여드리자면!

완전 침샘자극이여라~~~

저 고구마 앙금 정말 달달하고 맛있어요...

당 떨어질 때 먹으면

딱 좋은 그런 달달한 맛ㅋㅋㅋㅋㅋ

으어 다시 봐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

진짜 겨울에는 호빵, 잉어빵, 호떡

대표 간식으로 자리잡은 것 같아요ㅎㅎ

 

이 맘때쯤 되면 꼭 먹게 되네요ㅋㅋㅋㅋㅋ

다들 올 겨울 간식으로 꿀고구마 호빵은 어떠신가요?ㅎㅎ

 

재구매의사 99%!!!

(1%는 가격 때문에 뺐습니다ㅎ)

 

다들 맛있게 맛호빵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대표 겨울 간식, 더 알고 싶다면? ★

2021.11.23 - [식ː도락(맛집)] - 추운 겨울에도 줄서서 먹는 효창공원 붕어빵 맛집, 효공잉어빵!(효창동 붕어빵 맛집)

 

추운 겨울에도 줄서서 먹는 효창공원 붕어빵 맛집, 효공잉어빵!(효창동 붕어빵 맛집)

효창공원역 근처로 출장을 다니다보니 눈에 띄는 붕어빵 트럭이 있더군요... 바로 바로 효공잉어빵!!! 이렇게 비가 슬쩍 내리는데도 다들 끄떡없는 붕어빵 대기줄... 도대체 얼마나 맛있으면 다

hongcopy.tistory.com

2021.10.28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대한민국 겨울 대표 국민간식, 설빙 미니붕어빵보다 더 맛있는 미니찹쌀붕어빵!(국민간식 옛날붕어빵)

 

대한민국 겨울 대표 국민간식, 설빙 미니붕어빵보다 더 맛있는 미니찹쌀붕어빵!(국민간식 옛날

지난 주말, 쌀쌀한 날씨에 탓에 엄청 땡기던 붕어빵... 얼른 국민간식으로 달려가 미니찹쌀붕어빵을! 짜잔~~~ 붕어빵 구입 후 얼른 먹을 생각에 기분이 좋아져서 찍은 미니붕어하늘샷이에요ㅋㅋ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