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속이 꽉 찬 병천순대로 만든 순대국밥 맛집, 청년순대국(평택순대국밥맛집, 아우내순대)

홍카피 2021. 6. 8.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가족이랑 함께

청년순대국을 다녀왔는데요~!

 

저희 집은 순대국밥

워낙 좋아해서리...ㅎㅎ

자주 가는 단골집, 황해식당

있지만 이 날은 좀 더 집에서 가까운

청년순대국을 선택했는데요~!

 

처음에 이름이 청년순대국이라 해서

저는 청년이 운영하는 건가 했는데

아니더라구요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순진했나요 ㅎ

 

그럼 이제 청년순대국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청년순대국 외관

60년 전통 병천 순대로 만든

청년순대국!

 

mbc 맛있는 TV,

SBS 잘먹고 잘 사는 법,

KBS 체험 삶의 현장, 6시 내고향

ns 농수산홈쇼핑

다양한 TV프로그램에

방영되었다고 해요!

 

그리고 2001년부터 시작된

병천아우내식품 수상경력까지...

 

이 정도면 믿고

먹을만 하겠죠?ㅎㅎ

 

청년순대국 영업시간은요?

오픈시간 오전 9시

마감시간 오후 9시

 

이제 가게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청년순대국 내부

제가 방문한 시간은

다들 보시면 알겠지만

오후 7시 52분경...

거의 오후 8시죠ㅋㅋㅋㅋ

그래서 한산~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

 

청년순대국 내부에는

거의 4인석 좌석들이

많이 배치되어 있는데요~!

 

그래서 가족단위로도

편하게 와서

즐길 수 있어요!

 

그럼 이제 청년순대국 메뉴

살펴볼까요~?

 

청년순대국 메뉴

[ 식사류 ]

순대국밥 6000원

(순대 + 머릿고기)

순대만 국밥 6000원

돼지국밥 6000원

내장국밥 6000원

청년 아우내 국밥 7000원

(순대 + 돼지고기)

섞어국밥 7000원

(순대+내장+돼지고기)

얼큰순대국밥 7000원

 

[ 한접시 ]

편육 한접시 8000원

병천 순대 한접시 12000원

수육 한접시 15000원

 

[ 전골 / 철판 ]

순대전골/순대곱창전골/

순대철판볶음/순대곱창철판볶음

중 20000원

대 30000원

 

저는 이 날

순대국밥을 주문했는데요~!

 

우선 주문을 하시게 되면?

이렇게 밥과 깍두기,

김치와 마늘장아찌

세팅됩니다~!

 

저는 이 날 청년순대국

김치, 마늘장아찌

정말...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반찬을 한 번 더

리필해서 먹었는데요!

이렇게...ㅎ

잔~뜩 퍼와서

냠냠냠 다 먹었답니다...ㅎ

증거 사진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청년순대국

순대국밥을 만나볼까요?

부글부글 끓는 영상으로 먼저

만나보실게요~!

캬....

얼른 한 숟가락 떠서

호로록~ㅠ 해버리고 싶죠?ㅠ

팔팔 끓는 순대국

들깨가루 한 스푼으로 잠재우고ㅎ

쉐킷쉐킷!!!

 

그리고 이 날 순대가

총 몇 개 들어있을지 궁금해서

세어봤는데요~!

짜잔~! 총 4개의 순대

들어있습니다ㅋㅋㅋㅋ

 

그런데 순대 맛이 진짜

병천에서 먹는 순대

비슷해요!!!

 

일반 순대가 아닙니다ㅎ

캬~ 이렇게 순대 하나에

깍두기 하나 올려서 한 입~!

다음으로는 순대고기 한 점에

잘익은 김치 하나 얹어서 한 입~!

 

이렇게 한 입 두 입 하다보면

어느새....▼

바닥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 잘 먹었습니다 ㅎ

늦은 저녁이라서 그랬남 ㅎ

한 그릇을 뚝딱해버리넹 ㅎ

그리고 청년순대국은

포장도 되는데요!

 

국밥 포장시

공기밥은 따로 말하면

넣어주신데요!

 

다들 참고해주세요~

 

청년순대국, 위치는요?

 

청년순대국 위치

청년순대국

성경마트와도 가까워서

순대국밥 한 그릇 든든하게 먹고

성경마트로 바로가서

장을 본 후 집으로 향하면

아주 그냥 딱딱인 코스!

 

다들 청년순대국에서

순대국밥 호로록~

한 입 하러 가보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