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퓨전 양식 레스토랑 미즈컨테이너(여주 데이트코스 추천)

홍카피 2021. 6. 10.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저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다녀왔는데요~~~~

 

거기서 오랜만에 발견한

미즈컨테이너!

대학생 때는

강남 미즈컨테이너

많이 방문했었는데

 

직장인이 되고 나서는

거의 방문하지 못했더랬죠ㅠ

 

그래서 이번에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가는 김에! 거기에 미즈컨테이너가 있다길래ㅎ

바로 호로록~ 하고

다녀왔습니다ㅋㅋㅋㅋ

 

그럼 이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미즈컨테이너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미즈컨테이너 외관

미즈컨테이너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동

1층 테이스트빌리지

위치하고 있는데요~!

 

테이스트빌리지에 들어오시면

바로 보이실거에요ㅋㅋㅋ

 

넓~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미즈컨테이너를 또

어떻게 찾으려나 했는데

테이스트빌리지에 들어가자마자

눈에 띄어서ㅋㅋㅋㅋ핵이득!

 

그럼 이제 미즈컨테이너 좌석

살펴볼까요?

좌석은 보시다시피

엄~청 많구요ㅋㅋㅋㅋ

꼭 미즈컨테이너 앞 좌석이 아니라도

좀 먼 좌석으로 가서도

먹을 수 있어요!

 

어떤 분들은 메뉴를

다양하게 시켜서

다 가져와서 한 번에

드시더라구요ㅋㅋㅋㅋ

 

야외 좌석도 있으니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미즈컨테이너 메뉴

[ 팬 치즈 ]

크림 고구마 팬치즈 11.0

베이컨 포테이토 팬치즈 12.8

숯불 불고기 팬치즈 12.0

갈릭 고르곤졸라 팬치즈 12.0

 

[ 스파게티 ]

샐러드 스파게티 12.0

숯불 불고기 4.0

새우 크림 스파게티 13.6

베이컨 크림 스파게티 12.6

해물 토마토 스파게티 13.6

숯불 불고기 토마토 스파게티 12.6

 

[ 리조또 & 라이스 ]

해물 크림 리조또 12.5

숯불 불고기 토마토 리조또 12.5

 

[ 치킨 바베큐 ]

오리엔탈 샐러드 바베큐 치킨 플레이트 23.0

바베큐 치킨 플레이트 23.0

 

[ 프라이스 위드 소스 ]

줄리엔 프라이스 5.0

웨지 프라이스 7.0

콘 샐러드 4.0

오리엔탈 샐러드 3.3

치킨 가라아게 5.5

 

[ 음료 ]

콜라/사이다/마운틴듀 3.5

레몬에이드/자몽에이드 4.5

애플베리에이드/애플키위에이드 5.0

 

메뉴들이 참 많죠?ㅎㅎ

 

글로만 보면 확실하게

어떤 메뉴인지 감이 안오니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미즈컨테이너에서는

모형 음식도 함께 제공하고있는데요!

이렇게 음식 모형 있는 곳

흔치 않은데

덕분에 메뉴 선정 시

큰 도움이 되었답니다~!

저는 이 날

샐러드 스파게티,

베이컨 포테이토 앤 치즈

주문했는데요~!

 

각각 미즈컨테이너의 베스트 메뉴라고

해서 무조건 믿고 시켜보았습니다ㅎㅎ

 

먼저 베이컨 포테이토 앤 치즈입니다!

크흡 넘나 영롱하도다...

베이컨 포테이토 앤 치즈는 메뉴명 그대로

베이컨 듬~뿍!!!

포테이토 듬~뿍!!!

치즈 듬~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맨 아래에는

빵이 베이스로 깔려 있어서

먹을 때 약간

떠먹는 피자 느낌도 나요ㅋㅋㅋㅋ

한 입 드셔보시라요ㅎㅎ

 

다음은 샐러드 스파게티입니다!

처음에 샐러드 스파게티를 받아보면

위에 야채들만 듬~뿍 있고

스파게티는 어디있는거지?ㅋ

하실 수 있는데요ㅋㅋㅋㅋ

 

저 싱싱한 야채들 바로 아래에

쫄깃한 면이 숨어있답니다 ㅎ

요렇게요!ㅋㅋㅋㅋ

보통 스파게티나 파스타는

뜨겁게 해서 먹잖아요?

 

샐러드 스파게티

차갑게, 싱싱하게? 먹는답니다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샐러드 스파게티를 먹다보면

몸에 뭔가 건강해짐을 느껴요...

이제 건강을 슬슬 생각해야되는 나이라...

아주 좋습니다...ㅎ

 

샐러드 스파게티는 각자

덜어먹을 수 있게

일회용 컵을 주시는데요!

요렇게 각자 먹을만큼

덜어서 드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 미즈컨테이너 메뉴,

항공샷을 볼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샐러드 스파게티

베이컨 포테이토 앤 치즈 이렇게

동시에 주문해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ㅋㅋㅋㅋ

 

베이컨 포테이토 앤 치즈를 먹다보면

살짝 느끼해지는 순간이 오는데

그 때 새콤달콤한 샐러드 스파게티

한 입 들어가면 아주 그냥

조화로움의 파티가 시작됩니다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함께

드셔보세요!

 

그럼 이제 위치를 더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미즈컨테이너 위치

다들 미즈컨테이너에서

맛점, 맛저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