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2/09 3

딱새우 접시 대박! 딱새우회 먹으면 딱새우머리튀김까지? 평택 대표 이자카야 쇼메이!(평택 소사벌 술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택 소사벌에서 가~장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술집 쇼메이 리뷰를 들고왔습니다! 요즘 바람도 솔솔~불고 이제 무더위도 한 풀 꺾였으니 다들 분위기 좋은 술집에서 술 한 잔, 어떠신가요?! 안주는 입 안에서 말랑말랑 식감좋은 딱새우회로! 캬 다들 얼른 딱새우회 한 입! 해버리고 싶으시죠ㅎㅎ 딱새우회의 맛깔나는 사진은 잠시 뒤에 더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럼 이제 평택 소사벌 술집, 쇼메이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쇼메이 외관 쇼메이 외관은 멀리서봐도 나 이자카야 술집이다!!!!! 라는 인테리어가ㅋㅋㅋ 눈에 확~~~!!!! 띕니다ㅎㅎ 그리고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는데요!!! 잠시 살펴보자면! *가격할인 이벤트 쇼메이 대표메뉴 36,000원 -> 19,900원 (평일 22시이전..

식ː도락(맛집) 2022.09.20

떠오르는 양양 핫플, 뉴진스 느낌의 청량한 하이틴 감성의 오아오카페!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양양 여행이나 속초 여행을 떠날 때 반드시 들러줘야하는 SNS 속 핫한 그 카페, 양양 오아오 카페 리뷰를 들고왔습니다! 이 카페는 저도 사진을 보자마자 '와, 여긴 꼭 가야해!!!'라는 직감이 뽝!!! 왔던 양양 카페, 오아오인데요~! 사진을 보면 딱 느낌이 오시죠?! 요즘 잘나가는 아이돌인 뉴진스 느낌의 청량한 하이틴 감성의 카페에요! 너무 궁금하시죠?! 그럼 얼른 보여드리겠습니다! 양양 오아오 카페, 리뷰 지금 시작합니다! 양양 오아오카페 외관 우선 양양 핫플, 오아오카페의 외관입니다. 제가 방문했던 날은 보시다시피 먹구름이 잔뜩ㅠ 끼어있는데요ㅠ 날씨만 좋았으면 더 멋있는 사진을 건져올 수 있었을텐데 정말 아쉬웠어요ㅠ 그래서 썸네일은 아쉬운데로 하늘만 보정을 해서 나름 ..

양양 당일치기 여행, 가능할까? 양리단길 버거월드 햄버거부터 먹고 시작한 양양 투어 내돈내산 후기

강원도 양양 당일치기 여행, 이것은 가능한 일일까?... 네 가능했습니다...★ 대신 장시간을 운전하느라 운전자는 매우 매우 피곤했지만요ㅠ 우선 강원도 양양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싹 먹어해치웠던ㅋㅋㅋ버거월드 햄버거!!! 캬 어떻습니까, 비주얼은 일단 합격이죠?! 과연, 맛도 합격이었을지? 그럼 강원도 양양 햄버거, 버거월드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양양 햄버거, 버거월드 외관 양양 버거월드는 양리단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런데 제가 방문했던날은 주말 토요일 점심시간이어서 그런지 양리단길에 있는 모든 식당에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당연히 양리단길 맛집, 버거월드에도 웨이팅이 있었구요...ㅋㅋㅋㅋㅋ 하지만 이 날은 왠지 햄버거가 너무 땡겼던 날이라 저도 대기줄에 합류했습니다ㅋㅋㅋㅋ 그런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

식ː도락(맛집) 2022.09.0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