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내 마음속 1등! 포항 오션뷰 카페, 네스트코퍼레이션(구룡포카페, 호미곶카페)

홍카피 2021. 8. 12.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포항 죽도시장에서

보리밥정식을 점심으로 먹은 후! ▼

포항 죽도시장 백반 맛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대화식당(보리밥정식, 고등어구이) (tistory.com)

 

포항 죽도시장 백반 맛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대화식당(보리밥정식, 고등어구이)

안녕하세요! 포항 죽도시장에 단돈 6,000원의 백반 맛집이 있다고 소문에 소문이 나서~~~ 저희 부모님과 함께 다녀왔습니다ㅋㅋㅋㅋ 바로바로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방영된 식당, 대화식당인

hongcopy.tistory.com

포항 호미곶으로 해바라기를 보러 갔다가~!

이왕 호미곶으로 간 김에

오션뷰 카페를 찾아보았는데요!

 

처음에는 어스피스커피가 인스타그램에서

딱 눈에 띄길래 그 쪽으로 갔다가ㅋㅋㅋ

 

규모가 더 크고 인기가 더 많아보이는

네스트코퍼레이션 카페를 선택했습니다!

▲ 네스트코퍼레이션 오션뷰

 

완전 청량청량하지 않나요...

멍-하니 파도가 철썩이는 바다보며

커피 한 잔 하니 무더운 여름

힐링이 되더라구요ㅎㅎ

 

그럼 이제 포항 오션뷰 카페,

네스트코퍼레이션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네스트코퍼레이션 카페 외관

카페 건물도 건물이지만

이 날 하늘색이 너무 예뻤던 것 같아요ㅋㅋㅋ

 

물론 하늘색이 쨍하고 이쁜만큼

많이 더웠지만요ㅠㅠ

 

그래서 바다뷰에다가 시원한 에어컨이 있는

네스트카페로 향했답니다!

네스트카페 주차공간

생각보다 넓은 편이에요!

사진에 다 담지 못해서 그렇지

맞은편에도 차를 주차할 수 있구요~!

 

아님 바닷가 근처에 차를 대도

되겠더라구요~ㅎㅎ

주차 문제는 걱정 없습니다!

 

그러면 이제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네스트코퍼레이션 카페 내부

내부로 들어가자마자 시원한 에어컨 바람과 함께!

각종 맛있는 빵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ㅠㅠ

 

한 번 살펴볼까요?!

페로로로쉐케이크, 당근케잌,

블루베리치즈케이크, 크로와상 등

다양한 종류들이 있었는데요!

 

점심을 먹고 금방온 터라

배가 불러서ㅠㅠ 빵종류는 먹질 못했네요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된다면

페로로로쉐케이크 먹어볼거에요!!

꽂혀버렸답니다...★

 

그럼 이제 메뉴를 살펴볼까요?!

 

네스트코퍼레이션 카페 메뉴

[ 커피 ]

아메리카노 블랙 6,000원

아메리카노 블루 6,000원

카페라떼 6,000원

바닐라라떼 6,000원

말차카페라떼 7,000원

 

[ 네스트 시그니처 ]

호미곶 슬링 7,000원

파인라떼 7,000원

심해커피 7,000원

 

[ 과일티 ]

레몬티/레몬에이드 7,000원

라임티/라임에이드 7,000원

레몬진저티 7,000원

 

[ 밀크 ]

다크초코우유 7,000원

말차우유 7,000원

딸기우유 7,000원

 

뭔가 다양한듯 기본적인 메뉴와

네스트카페만의 시그니처 메뉴가

잘 어우러진 것 같아요ㅎㅎ

 

저는 이 날 아메리카노 두 잔과

바닐라라떼 한 잔을 주문했습니다~!

짜잔~~~!

2층에 위치한 야외테이블에서

찍어봤어요ㅎㅎ

 

완전 뷰 장난아니죠ㅠㅠ

근데 커피맛도 장난 아니더라구요ㅋㅋㅋ

저는 바닐라라떼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강-추-★

 

그럼 얼른 2층으로 가볼까요~?

계단을 따라 2층으로 향하면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좌석들이

준비되어 있구요~!

 

창가 쪽으로 가시면 바다뷰를 보실 수 있어요!

바다바람을 맞으며

바다뷰를 좀 더 즐기실 분들은

밖으로 나가셔서

야외 테이블을 이용하시면 된답니다ㅎㅎ

그리고 한 층 더 올라가서

3층에 도착하시게 되면~?

역시 많은 좌석들과

창가쪽으로는 오션뷰

감상할 수 있습니다ㅎㅎ

 

시야가 탁 트이니

마음도 탁 트이는 이 기분ㅎㅎ

추가적으로 3층과 루프탑

노키즈존으로 운영되니

참고해주세요!ㅎㅎ

 

그리고 1층으로 내려와

1층 바깥뷰를 간단히 보여드리자면!

수많은 포토존이 위치해있습니다ㅋㅋㅋ

다들 여기서 인생샷 많이 건지시더라구요!

 

큰 거울도 바깥쪽에 비치되어 있는데

그 거울에 바로 맞은편 바다가

반사되어 비치니 거울샷도 많이 많이

찍으시더라구요ㅋㅋㅋㅋ

 

저도 네스트코퍼레이션 카페에서

사진 엄~청 찍고 왔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네스트카페의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네스트코퍼레이션 카페 위치

다들 네스트코퍼레이션 카페에서

바다뷰 보시면서 커피 한 잔 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