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요즘 안먹어본 사람이 없다는 노티드 도넛!(노티드 도넛 메뉴, 가격, 위치)

홍카피 2021. 8. 6.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남동 주민센터 근처로 출장을 갔다가 발견한

카페 노티드 도넛 한남점!!!

 

골목사이에 숨어있더라구요!!

그런데 사람들 줄이 길어서

찾을 때는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ㅋㅋㅋ

짠~~~!

 이 날 제가 구입한 도넛이랍니다ㅎㅎ

바로 레몬슈가 도넛인데요~!

맛이 너무 궁금하죠??

 

그럼 얼른 노티드 도넛 한남점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노티드 도넛 한남점 외관

노티드 도넛 한남점은

다운타우너 가게 윗층2층

위치하고 있는데요!

 

약간 코스가 1층 다운타우너에서

햄버거를 먹은 후

2층 노티드 도넛으로 방문해

디저트까지 먹으면 딱! 이겠죠ㅋㅋㅋㅋ

 

사진으로 보이는 저 계단으로 바로

올라가주시면 되는데요~!

이 계단을 올라오시면

노티드 도넛 가게와

한 걸음 더 가까워진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참고로 노티드 도넛 한남점은

주차 및 임시정차안된다고 해요!

 

노티드, 다운타우너 근처 빌라와

거주자 주차구역은 입주민들의 공간이므로

즉시 견인된다고 하니

근처 한남동 공영주차장 이용

부탁드린다고 해요!

 

참고해주세요~ㅎㅎ

밖에는 기다리는 손님들을 위해

이렇게 물 서비스

하고 있구요~!

웨이팅을 하는 동안

도넛을 고를 수 있게

가격과 메뉴명이 간단하게

표시되어 있어요!

 

그래서 내 차례가 올 때까지

기다리면서 미리

어떤 도넛을 먹을지

골라놓으면 딱!

 

그리고 이 날은 노티드 도넛에서

부채를 나누어줬는데요!

행운의 네잎클로버 부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는동안 더위로 지칠까봐

하나씩 주시는 것 같아요ㅎㅎ

 

나이쓰!!!

 

그럼 이제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노티드 도넛 한남점 내부

내부에는 역시 웨이팅을 한 만큼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ㅋㅋㅋㅋ

 

그런데 많을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위의 사진에 있는 좌석들이

끝이더라구요.....

좌석이 너무 협소해요ㅠㅠ

 

그래서 많은 분들이 다

테이크아웃을 해가시더라구요!

 

좌석에 앉으시려면 대기를 좀 더

하셔야 될 것 같아요ㅠㅠ!!

 

그리고 노티드 도넛 매장을

찬찬히 둘러본 결과...

왜 회전율이 빠르지 않은가에 대해

더 확실히 알게 되었어요ㅋㅋㅋㅋ

짜잔...ㅋㅋㅋㅋㅋ

노티드 도넛 한남점에서는

이렇게 드로잉할 수 있는

밑그림 스케치와 색칠할 수 있는

색연필까지.... 그리고

노티드 도넛을 상징하는 스티커까지!

준비되어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다들 열심히 색칠하고 또

스티커로 꾸미시느라

늦게 나가시는 것 같아요ㅋㅋㅋ

그럼 인정...★

 

이제 노티드 도넛 메뉴

살펴볼까요~?

 

노티드 도넛 메뉴

[ 도넛류 ]

바닐라 도넛 3,000원

우유생크림 도넛 3,500원

얼그레이 도넛 3,000원

라즈베리 도넛 3,000원

초코푸딩 도넛 3,500원

카야버터 도넛 3,500원

레몬슈가 도넛 3,500원

오레오쿠키 도넛 3,500원

 

좀 더 자세히 보여드리자면!

도넛을 제외하고

각종 크로플과 스콘까지

판매하고 있어요!

 

도넛이 별로 땡기지 않는 날에는

다른 메뉴들을 선택해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 커피류 ]

아메리카노 4,000원

카페라떼 5,000원

바닐라라떼 5,500원

크림콜드브루 6,500원

노티드블렌드콜드브루 3,800원

 

[ 허브티류 ]

얼그레이/카모마일/페퍼민트/자스민

5,000원

 

[ 비커피류 ]

밀크티 6,000원

레몬티 5,000원

레몬에이드 5,500원

노티드이달의음료 6,000원

 

등 음료 메뉴도 정말 다양하죠?

그리고 노티드 도넛에서는

케이크픽도 판매하고 있으니

원하시는 분은 구매해보셔요!ㅎㅎ

 

그러고보니

노티드 도넛에서 요즘 노티드 케이크

많이 판매되고 있던것 같은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매대에 노티드케이크가 없었어요ㅠㅠ

 

찾아보니 케이크 판매를 하는 매장에

따로 예약을 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노티드 도넛 한남점은 케이크 판매X)

노티드케이크 예약방법

카카오 플러스 친구로 예약을 하거나

아니면 해당 매장에 직접 전화를 하는 방법이

있다고 해요! 둘 중 편하신 방법으로

예약하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저는 이 날 레몬슈가 도넛을 주문했는데요!

포장을 완전 귀염뽀짝하게 해주시더라구요ㅋㅋㅋ

바로 이렇게요!!ㅋㅋㅋㅋㅋ

뒷면에는 이렇게 노티드 도넛 관련

공지글이 적혀 있구요!ㅎㅎ

 

구매 후 당일 내에 드시는 걸 권장드리며

제조한 당일이 가장 맛있다고 하길래

 

당일날 바로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

짜잔~~~

빵이랑 레몬슈가크림색이 비슷해서

 잘 안보이는데요ㅠ

 

도넛 내부에 레몬슈가크림이

적당량 들어가있고

제형은 다들 잘 아시는 커스타드 크림이다가

살짝 아이셔의 레몬맛?이 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 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레몬슈가 도넛 드셔보세요ㅎㅎ

 

그리고 노티드 도넛 한남점에서는

도넛 하나를 구매하시면!

이렇게 쿠폰을 하나 주시더라구요!

6개월 이내로 이 쿠폰을 계산대에 제시하면

원하는 도넛 1개로 교환해주신다고하니

유효기간이 경과되기 전에

다시 들러야겠어요ㅋㅋㅋㅋ

 

그럼 이제 노티드 도넛 한남점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노티드 도넛 한남점 위치

한남동 주민센터 근처에 있으니

다들 한 번 들려보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