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PuriCare 360 클린부스터(사용설명서, 필터, 필터교체, 필터청소, 스마트기능)

홍카피 2020. 6. 23.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홍카피입니다*_*

 

오늘은 여러분께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PuriCare 360 클린부스터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다들 집에 공기청정기

한 대씩은 이제

장만하시고 계신 것 같아요!

 

황사미세먼지코로나에...

무조건 있어야 되는 아이템,

공기청정기!

 

그 중에서도 저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왜 LG 공기청정기냐?

가전은 뭐다?

LG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단순...★)

 

▶ 그럼 우선 공기청정기가 작동되는

영상을 함께 보실까요?

 

 

소음도 적고

요리조리 작동되는 모습이

좀 귀엽지 않나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 이제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PuriCare 360 클린부스터

제품 리뷰 시작합니다!


▶ 먼저 공기청정기배송되어 온 모습이에요.

 

 

그럼 이제 공기청정기를

꺼내 만나볼까요?

 

공기청정기 박스윗 부분을 열면?

 

 

이렇게 스티로폼으로 꽁꽁

둘러쌓여져 있구요.

 

위쪽 스티로폼을 걷어내면

 

 

짠!

공기청정기의 머리 부분이

보인답니다~~~

 

 

▶ 이제 공기청정기를 꺼내어 볼까요?

 

 

보시다시피

공기청정기는 비닐봉지

한 번 더 쌓여져 있구요.

 

비닐제거하면

 

 

이렇게 깔끔한 모습이

보인답니다~!

 

LG 공기청정기윗 부분은?

 

 

이렇게 생겼구요.

 

윗 부분 중 뒷 면

 

 

이렇게 생겼는데요.

 

뒷 면에는 주의사항이 적혀있어요!

 

- 클린부스터 작동부

금속 물질과 같은 이물질이나

손을 넣지 마십시오.

제품이 파손되거나

상해의 원인이됩니다.

 

라고 되어있네요.

 

그리고 알아두기로는

 

- 클린부스터가 내려간 후

일시적으로 모터 회전음

들릴 수 있습니다.

정상 소음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라고 적혀있어요.ㅎㅎ

 

사용하기 전에

하나씩 꼼꼼히 살펴보고

사용하는 것이 좋겠죠?

 

LG 공기청정기중간 부분은?

 

 

이렇게 좀 신기한 모양으로?

띄어져있고

에너지소비효율등급

보시다시피 2등급!입니다.

 

LG 공기청정기바닥 부분은?

 

 

이렇게 생겼습니다...ㅎㅎ

바닥 부분은 처음보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궁금해하실까봐...

한 컷 힘들게 담아왔답니다.ㅎ

 

LG 공기청정기뒷 부분을 보시게되면?

 

 

이렇게 종합청정도가 나와있는데요.

종합청정도란 먼지 농도

냄새(가스) 농도더 나쁜 농도의

색을 표시한다고 해요!

 

종합청정도의 색상이 파랑색이면

냄새 단계는 약함,

먼지 단계는 좋음,

미세먼지는 30 이하

 

종합청정도의 색상이 초록색이면

냄새 단계는 보통,

먼지 단계는 보통,

미세먼지는 31 - 80

 

종합청정도의 색상이 주황색이면

냄새 단계는 강함,

먼지 단계는 나쁨,

미세먼지는 81 - 150

 

종합청정도의 색상이 빨강색이면

냄새 단계는 매우 강함,

먼지 단계는 매우 나쁨,

미세먼지는 151 이상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먼지센서 청소 주기 및 방법

나와있는데요.

 

살짝 살펴보자면

 

0. 2개월에 한 번씩 청소해주세요.

1. 제품에서 커버를 분리하세요.

2. 먼지센서 커버를 여세요.

3. 면봉으로 먼지센서 렌즈를

닦으세요.

 

이렇게 나와있습니다.ㅎㅎ

 

그리고 LG 공기청정기 포장 박스 안에는

 

 

이렇게 5가지가 더 추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1. 고장 신고 전 확인 사항 메뉴얼

2. 공기청정기 리모콘

3. 공기청정기 리모콘 배터리

4. 스마트기능 사용하는 방법

5. LG공기청정기 사용설명서

 

▶ 여기서 먼저 LG공기청정기

스마트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시면?

 

 

스마트폰에 공기청정기를

등록해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스마트폰에서

LG ThinQ 어플설치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다들 보시고 차근차근

등록해 사용해보세요~!

 

▶ 다음으로 LG공기청정기

사용설명서를 보시게되면?

 

 

첫 장에는 목차가 나와있는데요.

 

목차를 차례대로 말씀드리자면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설치하는 방법,

사용하는 방법,

스마트 기능 사용하는 방법,

관리하는 방법,

고장 신고 전 확인 사항,

제품 에너지 효율 등급 표기,

폐가전 처리 절차,

제품 보증서,

제품 사양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내용을 좀 더 구체적으로 보면

 

 

이렇게 공기청정기를 사용할 때

알아야되는 사항들이

쭈욱- 적혀있어요!

 

LG공기청정기를 누구보다

더 유용하게 사용하려면

꼭 한 번씩 정독하고

사용하셔야겠죠?

 

그리고 공기청정기를

처음 사용하실 때는

필터에 씌어진 비닐을

꼭 제거한 후 사용하셔야 되는데요.

 

새 공기청정기는 이렇게

필터에 비닐이 씌어져 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이 필터를 꺼내셔서

필터를 덮어싸고 있는

비닐을 제거해주셔야 됩니다!

 

제거해주실 때 자세히 살펴보시면

필터 교체 주기에 관해서도

알 수 있는데요.

 

 

필터 교체 주기1년으로

이 기준은 하루 8시간 가동 기준이라고 해요.

 

필터 교체 알림은

알림이 표시된 후

24시간이 지나거나

제품의 전원이 끊기면

자동으로 해제된다고 해요.

 

그리고

필터는 가까운 서비스 센터

LG전자 서비스 사이트

소모품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필터는 성인 여자의 힘으로도

충분히 빼낼 수 있구요.

 

 

필터에 씌어진 비닐 제거 후 모습은?

 

 

이렇게 촘촘한 메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닐을 제거한 필터

다시 공기청정기에

부착시키고

좀 더 살펴보면

 

 

품명과 모델명, 정격전압

자세한 정보들이 적혀있는데요.

 

◆ 품명 : 공기청정기

◆ 모델명 : AS300DWFA

 정격전압 : 220V-, 60 Hz

 정격소비전력 : 70W

 

경고사항으로는

1. 흡/배기구가 막힌 상태에서

장시간 운전하지 마세요.

2. 제품 작동 중

전원코드를 분리하지 마세요.

3. 제품에 물이나 수증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하세요.

 

이렇게 3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LG공기청정기전원을 키면?

 

 

이렇게 불이 들어온 모습을 보실 수 있고,

 

 

또 공기청정기의

중간 부분에도

똑같은 색의 불이 들어오시는 걸

확인하실 수 있어요!

 

▶ 윗 부분과 중간 부분에

함께 불이 들어온 모습

보시자면?

 

 

이렇게 확인하실 수 있어요.ㅎㅎ

 

그럼 이만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PuriCare 360 클린부스터

제품 후기였습니다!

 

다들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