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동해에서 오션뷰에 대용량 음료까지 즐길 수 있는 알마레 디저트 카페(천곡동 카페)

홍카피 2021. 9. 24. 08:30
728x90
반응형

동해 천곡동 맛집미성해물찜에서

배를 두둑히 불린 후...▼

2021.09.23 - [식ː도락(맛집)] - 동해 현지인 맛집 추천, 살짝 매콤하고 양이 푸짐한 미성해물찜(천곡동 맛집)

 

동해 현지인 맛집 추천, 살짝 매콤하고 양이 푸짐한 미성해물찜(천곡동 맛집)

동해 여행 2일차 점심으로 먹은 미성해물찜! 먼저 사진부터 보여드립니다ㅎ 캬... 비주얼이 장난아니죠??? 동해 지인의 추천을 받아 방문한 미성해물찜!!! 사실 천곡동에는 천곡해물탕이라는 해

hongcopy.tistory.com

방문한 바로 근처에 위치한 알마레 카페!!!

미성해물찜 -> 알마레카페 -> 한섬해수욕장

 

동해 천곡동으로 여행오시면

이 루트 추천드립니다ㅋㅋㅋㅋㅋ

 

알마레 카페는

동해 오션뷰 카페로도 유명한데요!

 

그래서 제가 다녀와봤습니다ㅎㅎ

 

그럼 얼른 동해 오션뷰 카페,

알마레 디저트 카페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알마레 카페 외관

짜잔~~~!!

저는 알마레 카페 건물이

이렇게 큰 줄 몰랐어요ㅋㅋㅋㅋ

 

다른 블로그 카페 후기를 봤을 때는

이렇게 안 커보였는데

막상 실제로 가니까 꽤 건물이 크더라구요!

 

그런데 알고보니까

알마레에서 레스토랑이랑 카페를

한 건물에서 운영하고 있었어요ㅎㅎ

그래서 규모가 커보이나봐요~!

이렇게 3층은 알마레 레스토랑

4층은 알마레 디저트 카페ㅎㅎ

 

그래서 알마레 카페

4층으로 향해주시면 됩니다!

(당연히 엘레베이터가 있어요ㅎㅋㅋㅋ)

알마레 디저트 카페 영업시간은?

 

하절기(4~9월)

오전 10시 ~ 오후 23시

 

동절기(10~3월)

오전 10시 ~ 오후 22시

 

다들 참고해주시구요~!

 

그럼 이제 알마레 카페로 들어가볼까요?!

 

알마레 카페 내부

캬 카페 분위기 무엇ㅎㅎ

엔티크하고 지금봐도 너무 좋네요!!

 

그리고 이 알마레 카페에 딱 들어오는 순간 느낀

자리 명당은 바로바로!!!

 첫 번째 사진에 위치한

하얀 소파 자리!

 

통창이라 바다도 보이고

좌석도 푹신푹신해서

딱 좋겠더라구요ㅋㅋㅋㅋ

 

하지만 저는 이 날

노트북을 잠시 써야해서

콘센트가 있는 자리에 앉았는데요!

 

저 뒤에 오신 손님들이

바로 저 자리에 앉더라구요ㅋㅋㅋ

 

역시 사람들 보는 눈은

다 똑같은가봐요~ㅎㅎ

저는 이쪽에 앉았어요ㅎㅎ

 

그런데 이쪽이 조명도 딱 좋아서

여기서 셀카찍으면

엄청 잘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

 

여긴 셀카 명당으로 추천드립니다ㅎㅎ

그리고 좌석 바로 옆을 보면 이렇게

위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보이는데요!

 

한 번 올라가볼까요~?

이렇게ㅎㅎ 계단을 올라가보면?!

짜잔~~~!!

푹신푹신한 좌석들이 가득한

루프탑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각 자리 근처에 등이 있는 걸 보니

밤에 오면 분위기도 있고

더 이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이 모든 좌석들이 바라보는 쪽을 향해

똑같이 바라보면?!

드넓은 오션뷰가 펼쳐집니다!!!

 

날씨가 좋았으면 사진 색감이 더

이뻤을텐데...ㅎㅎ 이 부분은 좀 아쉽네요ㅠ

 

그렇지만 바다를 바라보는건

언제나 좋아요...ㅎㅎ

그리고 저 바다와 나무들 사이에

철길이 놓여져 있어

실제 기차들이 자주 지나가요!

 

그래서 파도소리랑 기차소리

동시에 들을 수 있어요ㅎㅎ

자 그럼 이제 오션뷰를 뒤로 하고

알마레 카페의 메뉴

살펴볼까요~?

 

알마레 카페 메뉴

[ 커피류 ]

아메리카노 4.0

카페라떼 5.0

바닐라라떼 5.0

아인슈페너 6.5

아포카토 6.5

 

[ 비커피류 ]

말차/초코/밀크티라떼 5.0

딸기라떼 6.0

 

[ 티류 ]

레몬/자몽/생강차 5.0

 

[ 스무디류 ]

플레인요거트/과일요거트/

초코바나나/복숭아망고/딸기 스무디 6.0

 

[ 프라페류 ]

모카/민트초코칩/말차/

바닐라로투스/딸기 프라페 6.0

 

[ 에이드류 ]

레몬/청포도/자몽/

패션후르츠 에이드 5.0

 

가격대는 일반 카페 정도로

딱 적당한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 요거트 리얼 생딸기 메뉴!

체리 음료들과 알마레 콜드브루까지

다양하게 메뉴가 구성되어 있으니

마음에 드는 메뉴로 픽하세요!ㅎㅎ

알마레 카페가 디저트 카페인 만큼

맛있는 디저트들도 많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해물찜을 푸파하고 온터라...

얌전하게 음료만 주문하고 왔습니다ㅠ

넘나 아쉬워요...ㅜ.ㅜ

 

저는 이 날 바닐라라떼와 블루베리 요거트

주문했는데요~!

 

한 번 보시죠!

잔이 완전... 커요ㅋㅋㅋㅋㅋㅋ

양이 완전 혜자혜자ㅋㅋㅋㅋ

 

원없이 음료 마시고 왔습니다ㅋㅋㅋㅋ

 

그래서 여기서는 테이크아웃 보다는

카페 안에서 먹고 가시는 걸

추천드릴게요ㅋㅋㅋㅋ

이렇게 저는 카페 분위기도 좋고

음료 양도 혜자였던 알마레 카페에서

기분 좋게 힐링하고 왔어요ㅎㅎ

 

천곡동 부근으로 오신다면

알마레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제 동해 천곡동 오션뷰 카페,

알마레 카페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알마레 카페 위치

한섬 해수욕장이랑 천곡동굴과도

엄청 가까우니

근처 놀러오신 분들은

꼭 알마레 카페에서

힐링 하고 가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동해 맛집 관련 컨텐츠는? ▼

2021.09.23 - [식ː도락(맛집)] - 동해 현지인 맛집 추천, 살짝 매콤하고 양이 푸짐한 미성해물찜(천곡동 맛집)

 

동해 현지인 맛집 추천, 살짝 매콤하고 양이 푸짐한 미성해물찜(천곡동 맛집)

동해 여행 2일차 점심으로 먹은 미성해물찜! 먼저 사진부터 보여드립니다ㅎ 캬... 비주얼이 장난아니죠??? 동해 지인의 추천을 받아 방문한 미성해물찜!!! 사실 천곡동에는 천곡해물탕이라는 해

hongcopy.tistory.com

2021.09.15 - [식ː도락(맛집)] - 동해 현지인 횟집 추천, 서비스로 해삼을 주신 박가네 횟집(박가네웰빙횟집)

 

동해 현지인 횟집 추천, 서비스로 해삼을 주신 박가네 횟집(박가네웰빙횟집)

동해에서 3년 동안 일하시다 오신 분의 추천을 받아 가게된 박가네 횟집!!! 먼저 모듬회 사진부터 보실게요~! ▼ 캬... 회 때깔이 아주 그냥 고와버리죠?ㅎㅎ 그럼 얼른 동해 현지인 횟집 추천, 박

hongcopy.tistory.com

2021.09.13 - [식ː도락(맛집)] - 동해 묵호 대표 장칼국수 맛집, 칼칼한 장칼국수가 먹고 싶다면? 오뚜기 칼국수!

 

동해 묵호 대표 장칼국수 맛집, 칼칼한 장칼국수가 먹고 싶다면? 오뚜기 칼국수!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저는 생일을 맞아 강원도 동해에 다녀왔습니다! 아 참, 본가가 강원도 동해는 아니구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동해에 들러..... 그 유명한 오뚜기 칼국수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