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유산균 선택 기준과 선택 방법(원료사, 보장균수, 균주, 배합비)

홍카피 2020. 5. 9. 15: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바로바로 어.버.이.날! 이었는데요!

 

저는 부모님의 건강을 위해 유산균을 선물드리고 싶어서

유산균에 관한 글, 정보들을 많이 검색해봤어요.

 

여러 정보를 접하다보니

유산균을 어떻게 선택해야 하는지,

기준이 확실하게 서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결국 한 유산균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후기는 아래에ㅎㅎ)

https://hongcopy.tistory.com/4

 

어버이날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추천 드시모네 데일리(장 면역, 장 건강, 프로바이오틱스)

안녕하세요~! 어제는 바로바로 어.버.이.날! 이었는데요! 다들 부모님께 어버이날 선물 드리셨나요? 물론 현금이 money머니해도 좋지만 ㅎ 저는 부모님의 건강을 위해 유산균을 선물드리고 싶어서

hongcopy.tistory.com

그래서 여러분들께도

유산균의 선택 기준과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유산균 선택 기준,

지금 시작합니다!


" 유산균 선택 기준 "


1. 판매회사보다 원료사 먼저 보기


보통 좋은 원료사들은
오래전부터 임상실험결과가 많은데요.

그래서 유산균 균주들의 효능
입증되어 있음과 동시에 


기본적으로 위산이나 담즙에 강해
잘 살아남습니다.

 

코팅기술도 뛰어나구요.


참고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원료 회사
듀폰다니스코, 로셀, 크리스찬 한센이 있어요.


여기서 제가 선택한 유산균,
드시모네는 듀폰다니스코에서
원료를 가져옵니다.



2. 보장균수 살펴보기


집어넣은 투입균수가 아닌
보장균수를 확인해야되는데요.

유산균을 먹었을 때
나한테 몇 마리가 들어오는지
'보장' 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에요.

보장균수에 관한 정보는
보통 제품 곽, 영양기능정보란에
나와있습니다.


여기서 제가 선택한 유산균,
드시모네는 보장균수가 2,000억!


3. 균주와 배합비


사실 배합비는 대외비기 때문에
다들 비밀로 하고 있는데요ㅠ.ㅠ

힘들게 찾아낸 배합비를
다른 회사에서 그대로
써버릴 수 있기 때문이죠...흙흙

그.래.서!

 
좋은 원료사, 균수에 관해 먼저 보고
나에게 맞는 균주를 찾기위해
여러 제품을 먹어가며

나에게 맞는
최적의 제품을 찾아

먹으면 좋다는 점!

다들 참고해주세요~!ㅎㅎ


다들 유산균을 선택하는 기준에 대해

자세하게 알게되셨나요?

 

그럼 이제 각자에게 딱맞는

최적의 유산균을 찾으러

GO GO GO!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