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ː도락(옷, 패션, 뷰티)

내돈내산, 스킨푸드 당근패드 솔직한 사용후기(수분진정을 위한 첫 비건화장품 리뷰)

홍카피 2021. 7. 26.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날씨가 너무 더워져서ㅠㅠ

피부 진정이 필요하던 그 때!!!

 

스킨푸드 당근패드가 눈에 딱! 하고

들어왔습니다...★

출처 : 스킨푸드 공식 홈페이지

많은 유튜버들이 사용하고 있고

또 추천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저도 한 번 시켜봤습니다ㅋㅋㅋ

따란~~~ㅎㅎ

벌써부터 당근당근의 향기

여기까지 느껴지는건... 뭘까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바로 스킨푸드 당근패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스킨푸드 당근패드 가격

우선 가격부터 말씀드릴게요!

저는 운좋게 7월 할인 행사 및

한정기획 때 제품을 구입했는데요!

 

보시다시피 18,200원에 겟!

 

그럼 이제 함께

언박싱 해보자구요~!ㅎㅎ

 

스킨푸드 당근패드 언박싱

스킨푸드 당근패드는

이렇게 정사각형 박스에

포장되어 왔구요!

 

자세히 살펴볼까요~?

진정한 당근의 힘으로 수분듬뿍

당근진정 비건패드!

당근 크림 30ml + 당근 비누 20g까지!

당근 카로틴의 이점으로는~?

- 오랜 푸드 연구 노하우로

피부 유해 성분 없이 안심 클린 처방

- 자연의 당근씨 오일에서 얻은

베타카로틴 성분 함유

- 민감성 패널 테스트 완료

- 캐롯 카로틴 라인은 동물을 사랑합니다

당근찜추출법

총 4단계가 있는데요!

한 번 살펴볼까요~?

먼저 자연에서 건강하게 자란

당근만을 엄선하고,

깨끗이 다음은 당근을

찜요리처럼 쪄냅니다.

그 후 화학적 용매 없이

당근추출물을

한 방울 한 방울 모아주면

순수한 당근 추출물 완성!

당근패드

변덕이 심한 홍당무 피부 진정을 위한

다독다독 순면 솜이불 패드로써

- 헤어 드라이 할 때

- 푸석하게 건조한 부위에

- 유독 달아오른 피부에

써주면 좋다고 해요ㅎㅎ

 

그럼 이제 박스를 열어볼까요~?

구성품으로는

당근패드, 당근비누, 당근크림!

이렇게 세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저는 당근패드 꺼내면서 완전 놀랐던게

진짜 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크기와 비교짤...ㅎ

기존에 봐왔던 패드 통들과 다르게

크기가 꽤 큽니다ㅋㅋㅋㅋㅋ

이제 패드를 보여드릴게요!!!

패드도 생각보다 되게 두꺼웠어욬ㅋㅋㅋ

보통의 패드들은 되게 얇게 나오는데

이에 비해 스킨푸드 당근패드는

패드가 진짜 폭신폭신하게

두꺼워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유튜브를 보니까 당근패드를

반으로 얇게 갈라서

쓰는 분드로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 번 나누어서

써봤습니다ㅎㅎ

생각보다 쉽게 갈라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곤 제 볼에 안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착 붙여봤는데

생각보다 잘 안떨어져서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살짝 쿨링감이 느껴지면서

뭐랄까 기분이 좋아진달까...ㅋㅋㅋㅋ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적인 느낌...?ㅎ

 

앞으로 자주 쓸 것 같아요!!

이걸 왜 이제서야 샀는지ㅠㅠ

진짜 여러분 필수템입니다...★

 

당근 비누는요~?

당근비누의 정식 명칭은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핸드메이드 솝!

 

크기가 작아서

어디 여행갈 때 간편하게

가지고 가서 쓸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당근 크림은요~?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릴리프 크림!

 

자연의 당근씨오일에서 얻은

베타카로틴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변덕심한 홍당무 피부를

건강하게 진정시켜 주는 수분 크림인데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바르고 흡수시켜주면 됩니다ㅎㅎ

 

이렇게 당근 패드, 당근 비누, 당근 크림까지!

모두 살펴봤는데요~!

당근 패드는 진짜 사람들이

왜 추천하는지 알겠더라구요ㅋㅋㅋ

 

앞으로 저도 종종 쓸 예정입니다 ㅎㅎ

 

다들 당근패드 꼭 한 번 써보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