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68

혜화 대학로 빨래 뮤지컬 관람 후기 및 예매 방법, 가격, 배우, 줄거리까지!(놀면 뭐하니 빨래)

저의 인생 뮤지컬, 빨래!!! 저의 지난 포스팅을 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빨래 뮤지컬을 보기 전에 들린 혜화 맛집, 메밀향그집! ▼ 2022.01.14 - [식ː도락(맛집)] - 너무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다가 빨래 뮤지컬에 늦을 뻔한 혜화 닭도리탕 맛집, 메밀향그집!(혜화 데이트 코스, 대학로 데이트) 너무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다가 빨래 뮤지컬에 늦을 뻔한 혜화 닭도리탕 맛집, 메밀향그집!(혜화 지난주 목요일, 저는 혜화 대학로에 들러 뮤지컬 빨래를 보고 왔습니다ㅎㅎ 다들 빨래 뮤지컬, 보셨나요? 만약 아직 못보셨다면 정말 추천드립니다. 최근 놀면 뭐하니 티비 프로그램에도 방영되 hongcopy.tistory.com 메밀향그집에서 아주 맛있는 닭도리탕을 먹고! 그렇게 먹고 먹다가 늦을 뻔한 빨래 뮤지컬....

저염식 다이어터, 식품별 적정염도 알고 염도계 사용 후 염도 측정하기!(feat.카스염도계)

안녕하세요~! 요즘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요~! 다들 열심히 잘 하시고 계신가요?ㅎㅎ 그 중에서도 저염식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있으면 좋은 잇아이템, 바로 염도계! 염도계는 염분의 함량을 재는 비중계! 저염식을 실천하시는 분들께 있으면 아주 좋은 잇아이템이죠ㅎㅎ 그 중에서도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카스 염도계!!! 카스 염도계는 수많은 염도계 제품 중 인기가 많은 모델이죠ㅎㅎ 그럼 얼른 카스 염도계 리뷰 후 식품별 적정염도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스 염도계 제가 리뷰할 제품은 카스 염도계 CAS SALT-FREE 500! 0.01% ~ 5%까지 측정이 가능하고 고정밀도 측정에 고급스런 백라이트가 있어요 ㅎㅎ 품명 : 카스 염도계 모델명 : CAS SALT-F..

철썩철썩 바다소리가 들리는 동해 오션뷰 가성비 펜션 추천!(동해대진바다펜션)

이번에 동해로 가족여행을 떠날 때, 급하게 동해 숙소를 잡는 바람에 제대로 보지 못하고 선택한 동해 펜션! 그래서 시설이 많이 노후화 되었으면 어쩌나... 싶었는데요ㅠㅠ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특히 바다뷰와 바다소리가 정말 환상적이었어요ㅋㅋㅋㅋㅋ ▼ 정말 괜찮아보이죠?!!! 동해로 숙소를 잡고 싶은데 1. 가성비 오션뷰 펜션을 찾고 있다! 2. 시설이 호텔처럼 깔끔하지 않아도 괜찮다! 3. 인테리어나 벽지에 크게 연연해하지 않는다! 4. 동해 바다와 가까운 숙소를 찾고 있다! 5. 넓은 면적의 방을 원한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반대로 1. 깔끔한 인테리어를 선호한다! 2. 조금 비싸도 제대로 된 숙소를 가고 싶다! 3.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동해 여행을 간다! 4. 동해 바다와 가까운 숙소를..

애국가 영상에 등장하는 동해의 전설 추암 촛대바위, 국내 가족여행지 추천!(동해 해돋이 명소)

지지난 주, 가족들과 함께 동해 여행을 떠난 김에 들린 추암해변, 추암 촛대바위!!! ▼ 캬 사진 정말 잘나온 것 같지 않나요?ㅎㅎ 제가 찍었지만 정말 마음에 듭니다ㅋㅋㅋㅋ 이 날 날씨도 화창하고 하늘도 푸르러서 사진이 잘 나온 것 같아요~! 알고보니 추암 촛대바위는 고등학교 한국지리 교과서에 수록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고등학교를 졸업한지 오래되서 그런가 제 기억엔 없네요...ㅎ 하지만 교과서로 보는 것보다 실제로 추암 촛대바위를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풍경이 정말 끝내주더라구요ㅎㅎ 그럼 얼른 동해 일출 명물, 추암 촛대바위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추암해변 추암 촛대바위를 보기 위해서는 먼저 추암해변으로 향하면 되는데요~! 2022년, 새해를 맞아 이렇게 이쁜 푯말을 세워뒀더라구요~! 보자마자..

직장인 필수템! USB 사용 많을 때, 이거 하나면 해결 끝! USB 7포트 신호등 허브(UH1271)

여러분 제가 최근에 발견한 사무실 필수템! USB 7포트 신호등 허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짜잔~~~~~! ▼ 색깔 감성도 너무 이쁘죠ㅠㅠㅋㅋㅋㅋ 왜 제품 이름을 신호등이라 붙였는지 딱 알겠더라구요ㅋㅋㅋㅋ 요즘 많은 제품들이 USB를 연결해서 사용하게 끔 출시되고 있는데요~! (미니가습기, 미니선풍기, USB 헤어롤 등) 그래서 직장에서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사용하기에 유용한 필수템을 찾았습니다ㅎㅎ 그리고 집에서 노트북을 사용할 때도! 노트북에는 USB 포트가 2개 정도? 밖에 없잖아요~? 그래서 노트북 USB 포트로도 완전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그럼 얼른 코시 USB 7포트 신호등 허브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코시 USB 7포트 신호등 허브 코시 USB 7포트 신호등 허브는 충전과 전..

초보자도 쉽게 키울 수 있는 홈가드닝 키트 추천, 열매친구 텃밭세트!(화분키우기 키트)

어른이들에게도, 어린이들에게도 인기만점인 열매친구 텃밭세트!!! 집안에 나만의 작은 텃밭을 일구는 느낌! 요즘 이 친구 키우는 재미로 하루를 보내고 있는데요~! 어느 순간부터 싹이 나더니 어느새... 이만큼이나 줄기가 뻗어 올라가고 있습니다! 과연 방울토마토, 오이, 당근 중 어떤 씨앗에서 싹이 발아했을까요?! 정답은 맨 아래에!!!ㅎㅎ 그럼 얼른 꿈쟁이 열매친구 텃밭세트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열매친구 텃밭세트 열매친구 텃밭세트 구성품으로는 텃밭화분 + 받침대 + 배양토(10L) + 부직포 씨앗3종(방울토마토, 오이, 당근) 영양분이 가득한 배양토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서 특별한 재배기술 없이 초보자도 쉽게 키울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과연???!!! 우선 열매친구 텃밭세트 구성을 자세히 살펴볼게요ㅎㅎ 포..

종이 뿐만 아니라 카드까지 세단이 가능한 사무실 문서 파쇄기 추천, 신도커머스 파쇄기!

최근 저희 사무실로 들어온 최신형 파쇄기, 신도커머스 파쇄기! 제가 직접써보고 파쇄기 성능이 꽤 괜찮아서 여러분들께 추천해드리려고 왔어요ㅎㅎ 보시다시피 이렇게 문서를 파쇄할 때에는 초록색 불빛까지!!! 그리고 알고보니 신도커머스라는 브랜드가 사무기기 전문 브랜드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믿고 쓸 수 있는 것 같아요ㅎㅎ 그럼 이제 사무실 문서 파쇄기 추천, 신도커머스 파쇄기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신도커머스 파쇄기 저희가 구입한 세단기는 중형 문서 세단기 TS-2020CDS! 종이 뿐만 아니라 CD나 카드까지 세단이 가능하다고 해요! * 1회 최대 20매 세단 * 27L 파지함 용량 * 58dB 저소음 세단 * 연속 세단 시간 50분 * 세단크기 4X30mm 신도커머스 세단기 크기는 400(W)X310(D)..

추운 겨울 사무실에서 발시려울때, 아직도 참고 계신가요? 사무실 발온풍기 추천! (직장인 필수템, 전기온풍기 추천)

안녕하세요! 한파주의보가 내려진 요즘, 사무실에 있다보면 아무리 히터를 틀어도 발은 오들오들... 너무 차가운데요ㅠㅠ 여러분들의 발은 안녕하신가요??? 저는 안녕하지 못해서.... 그래서 장만한 사무실 발온풍기! 한일전기 미니온풍기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짜잔~~~ 바로 요 아이인데요!!! 딱 보기에도 넘나 귀염뽀짝하지 않나요?? 수많은 블로그 후기를 찾고 찾다가... 선택한 한일전기온풍기, 미니온풍기!!!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한일전기 미니온풍기 HEF-605 제가 선택한 한일전기 미니 온풍기의 가격은?! 쿠팡에서 31,900원!!! 아주 저렴하게 잘 구입했습니다ㅎㅎ 한일 미니온풍기는 제품 위에 전원스위치가 있어 편하게 껐다가 켤 수 있어요~! 그리고 온풍토출구로 상하 방향으로 조절이 가능해서 제가 ..

어른이들의 집콕 힐링 색칠놀이 추천, 스크래치 컬러링 페어리테일!(인사동 데이트 코스 추천, 쌈지길 체험)

지난 여름, 인사동 쌈지길에서 발견한 스크래치 컬러링 페어리테일 오프라인 매장! 여러분들도 다 아는 유명한 인사동 쌈지길을 따라 걸어 올라가다 3층에서 만나게 되었는데요~! 매장을 발견하자마자 무언가에 홀린듯이 바로 입장하여 구입해버린 스크래치 컬러링북!!! 그럼 얼른 인사동 쌈지길, 스크래치 컬러링 페어리테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페어리테일 내부 페어리테일 매장 내부에는 이렇게 다양한 스크래치 컬러링북이 전시되어 있어요! 그리고 컬러링북에 필요한 펜들도 종류별로 진열되어 있어서 필요한 도구들을 따로 구입할 수 있었어요ㅋㅋㅋㅋ 먼저 스크래치 컬러링북 종류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첫 번째, 스크래치 컬러링 불꽃축제 스크래치 나이트뷰 불꽃축제를 통해 도심의 야경과 불꽃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어요! 파리, 함..

유튜버 후니언이 극찬한 스킨푸드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사일런스 에센스 솔직한 후기!(스킨푸드 미나리 에센스)

지난 주말, 누워서 유튜브를 보다가 한 유튜버가 추천한 에센스인 스킨푸드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사일런스 에센스!에 꽂혀서 바로 구입을 해버렸더랬죠...ㅎㅎ 바로 이 제품인데요!!! 피지량이 줄어들면서 화장이 완전 잘 먹는다는 극찬에... 피부가 지성 타입인 저는... 망설임 없이 바로 구입을 해버렸더랬죠...ㅋㅋㅋㅋㅋ 그럼 얼른 제가 사용해본 스킨푸드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사일런스 에센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스킨푸드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에센스 스킨푸드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에센스는 한국 청도 한재 미나리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볕이 나는 시간이 길고 일교차가 큰 청도 한재 지역에서 밤에 물을 대어주고 낮에는 물을 빼주는 재배 방식으로 자라 속이 꽉차고 조직이 연한 건강한 미나리를 사용! 그리고 미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