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 6

네이버에 구글 평점까지 좋아버리는 가평 닭갈비 맛집, 청평호반닭갈비막국수!

가평에서 닭갈비를 먹을 계획이시라면 무조건 청평호반닭갈비집으로 가세요! 완전 입맞에 맞으실겁니다ㅋㅋㅋㅋ 왜냐면 제가 인정하는 집이니까요...ㅠㅎ 네이버 평점 뿐만아니라 구글 평점까지 좋은 가평 닭갈비 맛집! 바로 청평호반닭갈비막국수 식당인데요~ 비주얼 먼저 보시고! 바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ㅎㅎ 청평 닭갈비 맛집, 청평호반닭갈비막국수 외관 청평호반닭갈비막국수 식당은 생각보다 규모가 컸어요! 그리고 문 앞까지 가니 대기실에다가 테이블링 대기등록 기계까지 있더라구요? 이걸 보고 바로 직감했습니다... 여기 진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가평 닭갈비 맛집이구나...★ 아주 제대로 찾아왔다는 생각이 뿜뿜!!! 청평호반닭갈비막국수, 영업시간은? 오전 9시 30분 ~ 오후 20시 30분까지 라스트 주문은 19시 30분 그..

식ː도락(맛집) 2022.12.30 (18)

솔직후기 강릉 중앙시장 먹거리 추천/비추천(김치말이삼겹살,중앙닭강정,중화짬뽕빵 리뷰)

강릉을 다녀왔다면 중앙시장 방문은 필수! 이번 강릉 여행에서는 중앙시장에서 핫한 먹거리들 위주로 먹어보고 왔는데요~! 그 중에서 여러분들께 강릉 중앙시장 추천/비추천 간식들을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시작했습니다ㅎㅎ 강릉 중앙시장 먹거리 1편은 아래에 ▼ 2021.10.21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강릉 중앙시장에 들리면 꼭 사와야 되는 간식 베스트! 수제어묵고로케(땡초, 어묵, 김치) 강릉 중앙시장에 들리면 꼭 사와야 되는 간식 베스트! 수제어묵고로케(땡초, 어묵, 김치) 강릉 여행코스를 짤 때면 항상 들리고 오는 강릉 중앙시장 수제어묵고로케!!! 언뜻보기에 그냥 빵처럼 보이지만 일반적인 고로케가 아니라 어묵 고로케라는 사실! 빵 부분이 어묵으로 되어있어 hongcopy.tistory.c..

식ː도락(맛집) 2022.12.25 (22)

강릉 디저트 맛집, 순두부도넛과 순두부젤라또가 유명한 강릉 순두부젤라또 2호점!

강릉 당일치기 여행코스로 선정한 순두부젤라또 2호점!!! 사실 순두부젤라또가 호점까지 있는줄은 몰랐는데... 알고보니 순두부젤라또 1호점 순두부젤라또 2호점, 순두부젤라또 3호점 이렇게 여러군데가 있더라구요? 저는 안목해변 쪽으로 놀러가서 안목해변 젤라또 지점으로 갔어요ㅎㅎ 강릉도 오랜만에 방문하니 많은 것들이 바뀌어 있더라구요?! 강릉 소품샵도 여러군데가 생기고... 정말 신기했어요ㅋㅋㅋㅋ 그럼 얼른 강릉 순두부젤라또 2호점 리뷰부터 시작해볼게요!!! 강릉 순두부젤라또 2호점 외관 순두부젤라또 2호점 외관은 보시다시피... 크고... 웅장해요...ㅋㅋㅋㅋㅋㅋ 멀리서봐도 눈에 띄일만큼 건물이 위쪽으로 크니 다들 금방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ㅎㅎ 강릉 순두부젤라또 2호점 주차장은? 제가 따로 사진은 찍지 못했..

강릉 오션뷰 맛집, 안목해변 카페거리 물회, 회덮밥 맛집은? 머구리횟집!

지지난주 주말 강릉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 날 점심으로 물회가 급 땡겨서 강릉 안목해변 물회집을 찾아보다가... 후기가 좋은 적당한 강릉 안목해변 횟집, 머구리횟집을 발견하고 바로 고고씽!!! 특히 강릉 머구리횟집에서는 이렇게 동해바다 오션뷰를 보면서 물회를 즐길 수 있었는데요! 오랜만에 바다를 보며 회를 먹으니 기분전환도 되고 회가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ㅎㅎ 그럼 얼른 강릉 안목해변 물회 맛집, 머구리횟집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강릉 안목해변 맛집, 머구리횟집 외관 머구리횟집은 횟집이라는 이런 간판이 없었다면 뭔가 호텔같은 느낌? 펜션같은 느낌?의 건물이었어요ㅋㅋㅋ 그만큼 건물이 크고 또 외관이 일반적인 횟집처럼 꾸며져 있지는 않았는데요~! 강릉 머구리횟집 주차공간은? 보시다시피 넓~찍..

식ː도락(맛집) 2022.12.15 (18)

천안 카페무니, 꽁뜨로 재오픈한 천안 베이커리 카페 성성동 꽁뜨카페!

그동안 눈여겨보았던 천안 꽁뜨 카페! 기존 상호명은 무니였는데요~ 압구정에서 유명한 카페 무니가 천안에 상륙했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방문했었죠~~~ㅎㅎ 그런데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상호명을 꽁뜨로 바꾸고 영업을 재개했다는 소식을 듣고 얼른 다녀왔습니다~~!! 벌써 사진부터 장난아니죠?ㅎㅎ 그럼 얼른 천안 카페 꽁뜨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천안 카페 꽁뜨 외관 천안 꽁뜨 카페는 주차장이 옆에 위치한 마젠타 카페와 혼선이 있어서 그 뒤에 위치한 공영(?)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뒤로 들어가는 방법이 더 편했어요! 주말에는 주차요금을 받지 않아서 넓찍한 곳에 여유롭게 차를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차를 주차한 후 천안 베이커리 카페 꽁뜨에서 표시한 화살표를 따라 옆길로 총총 걸어가면 어느새 꽁뜨 카페..

서울숲 대표 빵집, 무화과크림치즈빵이 맛있는 성수 베이커리 카페 퍼먼트!(서울숲 애견동반 카페)

서울숲 쌀국수 맛집, 꾸아에 웨이팅을 걸어놓고! 시간이 남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서울숲 빵맛집, 퍼먼트! 제가 퍼먼트를 지나칠 당시 오픈과 동시에 손님들이 우루루 퍼먼트로 들어가는 모습을 보고 저도 홀린듯이 들어가 빵을 구입하고 왔다는..★ 정말 계획없던 방문이었는데ㅋㅋㅋㅋ 우연히 성수 빵맛집, 퍼먼트에 들러 맛있는 빵을 겟챠 하고 왔습니다ㅎㅎ 그럼 얼른 서울숲 베이커리 카페, 퍼먼트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성수 퍼먼트 외관 퍼먼트 카페는 멀리서 봐도 베이커리 맛집인 걸 알 수 있게 퍼먼크 베이크 샵으로 꾸며놓았는데요!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할로윈 시즌이어서 성수 퍼먼트에서도 이에 맞춰 할로윈 빵들을 구워 판매하고 있었어요ㅎㅎ 그리고 퍼먼트 카페는 애견동반이 가능해요! 그래서 서울숲에서 강아지와 한 바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