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 19

자취 필수템! 유니크한 화이트 골드라인의 유닉스 헤어드라이기(UN-A1690, 메탈티화이트골드헤어드라이어)

얼마 전, 지인에게 선물받은 유닉스 헤어드라이기, UN-A1690!!! 요거요거 제가 동해 여행 갔을 때 숙소에 있던 헤어드라이기 잠시 사용했었는데 ▼ 2021.09.14 - [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 바다가 보이는, 바다소리가 들리는 동해 펜션 추천, 어달을담다 302호 바다가 보이는, 바다소리가 들리는 동해 펜션 추천, 어달을담다 302호 안녕하세요! 강원도 동해 여행을 떠나기 한 달 전에! 예약한 숙소! 어달을담다!!! ▼ 자... 이 사진 한 장으로 왜 숙소를 한 달 전에 예약했는지... 아시겠죠?!!!ㅋㅋㅋㅋㅋㅋ 진짜 치열합니다ㅋㅋ hongcopy.tistory.com 바람도 세게 잘나오고 너무 좋더라구요!!! 저희집 드라이기가 수명을 다해서 이제 뜨거운 바람이 안나오는 지경에..

핑크뮬리뷰 카페 추천, 핑크뮬리 보면서 커피 한 잔에 아이맥 체험까지! 천안 핀스커피

벌써 핑크뮬리가 활짝 피었다는 소식에 달려간 천안 신상카페, 핀스커피! 캬... 핑크뮬리가 정말 이쁘게 자라났죠?ㅎㅎ 핑크뮬리보니 어느새 성큼 가을이 왔구나...를 직접 느끼고 왔습니다ㅎㅎ 이 맘때면 다들 핑크뮬리 명소를 찾으시곤 하는데요~! 이왕이면 핑크뮬리 명소 카페에서 커피 한 잔 하며 천천히 눈에 담아가시는게 좋지 않을까요?ㅎㅎ 핑크뮬리 명소, 천안 신상카페 핀스커피!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핀스커피 외관 핀스커피는 저 멀리~서 봐도 엇 저 건물이 바로 핀스커피구나! 라고 쉽게 알 정도로 규모가 굉장히 크고 지대가 높은 산 아래?에 위치해 있어서 찾아가기가 너무 쉬워요ㅎㅎ 핀스커피 주차공간은요?! ▼ 보시다시피 핀스커피의 주차공간은 상.당.히 넓어서...^^ 주차 걱정 하실 필요가 없어요!!ㅎㅎ ..

동해여행 필수 방문 꽈배기 & 도너츠 맛집, 생활의 달인 호산빵집

이왕 동해여행 다녀오기로 계획한 거 빵순이로써 꼭 가봐야하는 동해빵집이 어떤 곳이 있을까? 찾아보다 발견한 생활의 달인 호산빵집!!! 도너츠 때깔이... 장난아니죠??ㅎㅎ 이번 동해여행 계획할 때 제일 기대되었던 베스트3, 호산빵집!! 얼른 리뷰 시작하겠습니다~>_>> 단팥빵 > 꽈배기 > 고로케 순이었어요ㅋㅋㅋㅋㅋ 찹쌀도너츠는 진짜 쫀득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생활의 달인 맛집 인정!!!! 단팥빵에는 단팥이 듬뿍들어있어서 넘나 달달하고 맛있었구요! 꽈배기는 설탕이 뿌려져 있지만 달달한 맛 보다 고소한 맛이 더 강했던 것 같아요ㅋㅋㅋ 그리고 고로케도 야채가 듬뿍들어있어 맛있었지만 이건 일반 제과점에서 파는 맛이랑 비슷했구요ㅎㅎ 호산빵집 방문하시게 되면 찹쌀도너츠 진짜 꼭 쓸어오세요ㅋㅋㅋㅋ 앗 그리고 빵..

동해 여행 SNS 핫플레이스, 작은 동굴 속 포토존 맛집, 동해 한섬해수욕장

이번 동해 여행에서 기대했던 한섬해수욕장! 가서 기필코 인생샷을 찍어오리라는 다짐을 하고 갔는데요!!! 그 결과물은... 두둥 ▼ 짜잔~~~ㅋㅋㅋㅋㅋ 날씨가 살~짝 아쉽지만...ㅋㅋㅋㅋㅋ 나름대로 만족하고 왔습니다!ㅎㅎ 여러분들도 동해 여행을 가시게 되면 한섬 해수욕장에 숨은 핫플레이스, 작은 동굴에 들러 인생샷을 찍고 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ㅎㅎ 한섬 해수욕장 우선 한섬 해수욕장에 가는 방법부터 알려드릴게요! 저는 미성해물찜에서 점심을 먹고 ▼ 2021.09.23 - [식ː도락(맛집)] - 동해 현지인 맛집 추천, 살짝 매콤하고 양이 푸짐한 미성해물찜(천곡동 맛집) 동해 현지인 맛집 추천, 살짝 매콤하고 양이 푸짐한 미성해물찜(천곡동 맛집) 동해 여행 2일차 점심으로 먹은 미성해물찜! 먼저 사진부터 보여드..

동해에서 오션뷰에 대용량 음료까지 즐길 수 있는 알마레 디저트 카페(천곡동 카페)

동해 천곡동 맛집인 미성해물찜에서 배를 두둑히 불린 후...▼ 2021.09.23 - [식ː도락(맛집)] - 동해 현지인 맛집 추천, 살짝 매콤하고 양이 푸짐한 미성해물찜(천곡동 맛집) 동해 현지인 맛집 추천, 살짝 매콤하고 양이 푸짐한 미성해물찜(천곡동 맛집) 동해 여행 2일차 점심으로 먹은 미성해물찜! 먼저 사진부터 보여드립니다ㅎ 캬... 비주얼이 장난아니죠??? 동해 지인의 추천을 받아 방문한 미성해물찜!!! 사실 천곡동에는 천곡해물탕이라는 해 hongcopy.tistory.com 방문한 바로 근처에 위치한 알마레 카페!!! 미성해물찜 -> 알마레카페 -> 한섬해수욕장 동해 천곡동으로 여행오시면 딱 이 루트 추천드립니다ㅋㅋㅋㅋㅋ 알마레 카페는 동해 오션뷰 카페로도 유명한데요! 그래서 제가 다녀와봤습..

동해 현지인 맛집 추천, 살짝 매콤하고 양이 푸짐한 미성해물찜(천곡동 맛집)

동해 여행 2일차 점심으로 먹은 미성해물찜! 먼저 사진부터 보여드립니다ㅎ 캬... 비주얼이 장난아니죠??? 동해 지인의 추천을 받아 방문한 미성해물찜!!! 사실 천곡동에는 천곡해물탕이라는 해물탕과 해물찜 맛집도 함께 위치하고 있는데요! 동해 지인에게 문의한 결과 두 곳 다 맛있으니 가까운 곳을 추천한다고 해서....ㅎㅎ 저는 미성해물찜으로 결정했습니다!!! 그럼 얼른 동해 현지인 맛집, 미성해물찜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미성해물찜 외관 미성해물찜은 딱 봤을 때 식물로 잘 꾸며놓은 가정집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그래서 좀 더 친근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ㅎㅎ 미성해물찜에 들어가기 전 다양한 인증 포스터들이 눈길을 끌었는데요! 미성해물찜은 희망풍차 나눔사업장, 동해시 안심식당, 위생등급 지정 음식점, 농림..

식ː도락(맛집) 2021.09.23 (72)

동해 액티비티 여행 추천, 도째비골 스카이밸리에서 스카이사이클 타기!

안녕하세요! 이번 동해 여행에서 제 목표는 바로~ 도째비골 스카이밸리에서 스카이사이클 타기! ▼ 이렇게 스카이사이클은 줄에 의지한채로 페달을 밟아 공중에서 자전거로 이동하는 그런... 액티비티인데요!!! 딱 봐도 스릴넘치고 재밌어보이지 않나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보자마자 이거다!!!하고 동해 여행가면 이건 꼭 타고 와야지! 마음먹고 왔답니다ㅎㅎ 그럼 동해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스카이사이클 리얼한 후기!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동해 도째비골 스카이밸리를 살펴보자면! 스카이워크(하늘전망대), 자이언트슬라이드, 스카이사이클(하늘자전거)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 중 제 액티비티 목표는 스카이 사이클!!!ㅋㅋㅋㅋㅋㅋ 스카이 사이클은 이용 수칙이 있는데요! 키 140cm..

속초에 만석닭강정이 있다면 동해에는 동해닭강정이 있다!

동해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메뉴, 닭강정이죠!!!!! 동해 여행 계획 세울 때 이건 꼭 먹는다! 했던 바로바로 동해 닭강정~!!! 캬 닭강정 때깔좀 보세요... 장난 아닙니다ㅋㅋㅋㅋㅋ 사실 이 날은 제가 화이자 2차 백신 맞기 일주일 전이었는데요! 그래서 일부러 알코올 제로인 맥주를 곁들여 닭강정을 즐겼습니다...ㅎㅎ (혹시나 괜히 술마셨다가 백신 부작용 날까봐...ㅠ) 네, 제가 겁이 좀 많습니다.. 크흡 물론 평소에 잘 마셨던 일반 맥주를 마셨으면 더욱 맛있게 잘 먹었겠지만ㅠㅎㅎ 그래도 닭강정을 먹을 수 있음에 감사하며 맛있게 먹었습니다~>_

식ː도락(맛집) 2021.09.16 (57)

동해 현지인 횟집 추천, 서비스로 해삼을 주신 박가네 횟집(박가네웰빙횟집)

동해에서 3년 동안 일하시다 오신 분의 추천을 받아 가게된 박가네 횟집!!! 먼저 모듬회 사진부터 보실게요~! ▼ 캬... 회 때깔이 아주 그냥 고와버리죠?ㅎㅎ 그럼 얼른 동해 현지인 횟집 추천, 박가네 횟집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박가네 횟집 외관 박가네 횟집은 밖에서 보기에 뭔가 꾀죄죄한? 느낌인데요~ 원래 이런 곳이... 맛집이라는ㅎ 생각을 하며 식당으로 들어갔습니다ㅋㅋㅋ 그리고 들어가던 중에 보니까 회포장도 되더라구요!!! 포장해서 숙소로 들어가 먹을까 했지만 반찬들을 포기할 수 없어...ㅋㅋㅋㅋ 식당에서 먹기로 했어요ㅎㅎ 이제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박가네 횟집 내부 박가네 횟집으로 입장하시게 되면 이렇게 하나의 계단을 오르게 됩니다ㅋㅋㅋㅋㅋ 구조가 살짝 특이하죠??? 계단을 올라가시게되면! 이렇..

식ː도락(맛집) 2021.09.15 (45)

바다가 보이는, 바다소리가 들리는 동해 펜션 추천, 어달을담다 302호

안녕하세요! 강원도 동해 여행을 떠나기 한 달 전에! 예약한 숙소! 어달을담다!!! ▼ 자... 이 사진 한 장으로 왜 숙소를 한 달 전에 예약했는지... 아시겠죠?!!!ㅋㅋㅋㅋㅋㅋ 진짜 치열합니다ㅋㅋㅋㅋㅋ 어달을담다 펜션의 모든 숙소에서는 이렇게 바다가 보이지만!!! 저 전깃줄이 얼마나 보이느냐에 따라 호실 예약이 치열해요ㅋㅋㅋㅋㅋ 저는 302호에 묵었구요!!! 보시다시피 전깃줄이 크게 거슬리지는 않습니다 ㅎㅎ 물론 아예 없는게 좋지만요...★ 그럼 얼른 동해 오션뷰 펜션, 어달을 담다 302호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어달을담다 펜션 외관 어달을담다 펜션은 어달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어요! 그래서 진짜 숙소에서 바로 바다가 보인다는...♥ 어달을담다 펜션 객실은 보시다시피 3층까지! 그 중 205호와 3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