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평택 수제버거 맛집, 정통 미국식 프리미엄 치즈버거 프랭크버거(평택 용이동 맛집)

홍카피 2021. 6. 1.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평택에도.....

기다리고 기다리던!

정통 미국식 프리미엄 치즈버거

프랭크버거가 생겼는데요~~!!

 

프랭크버거는 수제버거 맛집으로

굉장히 유명하죠ㅋㅋㅋㅋ

 

먼저 사진부터 보실게요!

크흡....

딱봐도 싱싱해보이는 상추

딱맞게 적당히 익어보이는 소고기패티...

 

저는 소고기패티를 참 좋아하는데요 ㅎ

육즙이 아주 그냥 ㅎ

미쳤습니다 ㅎ

 

일단ㅋㅋㅋㅋㅋ거두절미하고

프랭크버거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프랭크버거 외관

정통 미국식 프랭크 치즈버거!

프랭크버거의 외관을 살펴보면

한 눈에 봐도 햄버거 집이다!

알 수 있는 현판과 함께

 

딱 적당한 규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선 영업시간부터

알아볼까요?

프랭크버거 영업시간

오픈시간 오전 11시

마감시간 오후 10시

 

라스트 주문은 오후 9시

알고계시면 될 것 같아요~!

 

프랭크버거 내부

프랭크버거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프랭크버거의 직원일동 한 마디!

"빠르게보다는 ALL 바르게 만들겠습니다"

 

더욱 믿고 먹을 수 있겠죠?

 

프랭크버거 내부 좌석은요?

이렇게 최대 12명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테이블들과 의자~

그리고 외부에는 ▼

최대 6명을 수용할 수 있는

테이블들과 의자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날 좋은 날에는 밖에서 먹어도

딱 좋을 듯 하네요ㅎㅎ

 

매장 내부를 조금만 더 살펴보자면?

100% 순 소고기 수제패티로 만드는

좋은 재료, 좋은 버거!

그리고 보시다시피 프랭크버거는

KBS 시니어토크쇼 황금연못

SBS CNBC 생생경제정보톡톡

방영되었다고 해요!

 

그리고 옆에 붙어있는 포스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프랭크버거 전속모델

나태주님이라고 하네요!

 

저도 새롭게 알게된 사실이에요ㅋㅋㅋㅋ

 

미스터 태권트롯으로 유명해진

나태주님이 모델이셨다니ㅋㅋㅋㅋ

 

앞으로 더욱 자주 사먹겠습니다...ㅎ

 

그럼 이제 프랭크버거의 메뉴판을 보실까요?

 

프랭크버거 메뉴

[ 단품메뉴 ]

프랭크버거 3.9

프랭크 오리지널 버거로

신선한 야채의 맛을 좀 더 강조한 버거

 

프랭크치즈버거 4.9

프랭크 대표메뉴로

순살 소고기패티와

치즈의 단짠이 조화를 이룬 버거

 

프랭크베이컨치즈버거 5.9

짭조롬하고 고소한 베이컨과

새콤달콤 파인애플의

완벽한 조합

 

프랭크더블치즈버거 6.9

햄버거는 역시 육즙가득 패티맛!

치즈와 수제패티가 두배로!

더욱 풍부한 프랭크버거의 맛과 풍미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버거

 

[ 세트메뉴 ]

버거 + 오리지널 프렌치프라이 + 탄산음료

각 싱글 메뉴에서 3천원 추가 = 세트 메뉴 가격

 

[ 사이드메뉴 ]

오리지널프렌치프라이 2.0

크리스피 슈스트링 감자의 바삭함이

일품인 오리지널 감자 프라이즈

 

치즈프렌치프라이 3.5

크리스피 슈스트링 감자의 바삭함에

단짠의 치즈가 더해져

고소함을 두 배로 느낄 수 있는

감자 프라이즈

 

그린페퍼치킨 2.3

청고추와 치킨의 만남으로

한국적인 느낌의 독특한 치킨

 

스파이시텐더 2.3

햄버거 곁들인 최고 메뉴인

스파이시를 더한 텐더스

 

더치즈볼 2.5

부드러운 볼안에

담백하고 고소한 치즈가 한가득

 

통가슴살 후라이드 2.9

통닭가슴살을 통째로 저며 후라이드한

부드러운 순살 카레풍미 치킨

아메리카노 1.8

 

탄산음료 1.8

콜라/오렌지.사이다

 

바닐라밀크쉐이크 3.5

햄버거에 디핑해서 찍어드시면

새로운 세계가 열립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세트메뉴에서

치즈프렌치프라이 변경 시

1,500원 추가!

쉐이크 변경 시 1,700원 추가!

 

다들 잘 읽어보셨죠?ㅎㅎ

 

그리고 프랭크버거에서는 이벤트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프랭크버거 인증샷을 올리면

무작위로 추첨을 해서

무려 매달 50명에게

프랭크버거 1만원 상품권

증정한다고 해요!

 

저도 참여해봐야겠어요ㅋㅋㅋㅋ

 

그리고 프랭크버거 주문은 보시다시피

키오스크에서 주문하시면 되는데요!

왼쪽에 보이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시면 되세요~!

 

저는 이 날 친구랑 함께

프랭크치즈버거세트 + 프랭크치즈버거 단품

그리고 프렌치프라이는 치즈프렌치프라이

변경! 해서 먹었습니다ㅋㅋㅋㅋ

 

이제 한 번 보시죠!

 

프랭크치즈버거 세트

짜잔~~! 먼저 항공샷으로

보여드렸는데요!

 

햄버거부터 자세하게

살펴볼까요? ▼

프랭크치즈버거

부드러운 햄버거 빵

두꺼운 소고기 패티, 치즈,

토마토, 상추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맥도날드나 롯데리아 등에 비해

내용물이 좀 부실한거 아닌가?

하실 수 있지만

맛이 확연히 달라요ㅋㅋㅋㅋㅋ

 

확실히 더 고급스러운 맛이 난답니다...

육즙 풍미가 좋아서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ㅋㅋ

똑같은 햄버거지만

이왕이면

더 건강하고

더 맛있는

햄버거를 먹는 게 좋겠죠?

 

그리고 개인적으로 기대했던

치즈프렌치프라이!

치즈프렌치프라이는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ㅋㅋㅋ

 

여러분들도 프랭크버거에서

프렌치프라이를 드시게 된다면

오리지널말고 치즈로 변경해서

드셔보세요!!!

 

깊은 풍미의 치즈 느낌과 

담백한 맛의 감자튀김을 동시에!

 

추천드립니다!ㅎㅎ

 

그럼 이제 프랭크버거의 위치

알려드려야겠죠?

평택 용죽지구에 위치해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송쓰핫도그, 더리터

근처에 있으니 다들 방문해보세요~!

 

아니면 배달로도 다들

많이 시켜서 드시더라구요!

프랭크버거는 배달도 되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